지오다노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지오다노㈜ 유동성 분석
2.지오다노㈜레버리지비율 분석
3.지오다노㈜ 안정성 분석
4.지오다노㈜ 자산 구성 분석
5.지오다노㈜ 수익성 분석
6.지오다노㈜ 자본수익성 분석
7.지오다노㈜ 활동성 분석
8.지오다노㈜ 생산성 분석
9.지오다노㈜ 성장성 분석
10.지오다노㈜ 경영 분석
본문내용
분석 결과

자산에 따른 매출과의 좋은 결과를 가져왔고
자본 역시 잘 활용되었다.
하지만 제조원가의 증가로
비유동자산비율이 높아졌다.
제고자산의 부족으로 긴급한
수요에 대한 대처를 이루지 못했다.
매입채무의 회수기간이 길어져 장기적
자금압박 우려가 있는 방면 지급기간이 길어 안정적
분석 결과

투자된 자본에 부가가치가 상당히 많이 상승한 동시 부가가치율이 높다
이럼으로써 장기적 성장기업으로 많은
이점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방면에 종업원의 철저한 관리를 통해 노동소득분배를 높일 필요는 있다.
결론
유동 자산(현금화) 상당히 활발
전년도에 비해 전체적 매출액 감소
다소 순이익 매출 성장 가능성.
채무 능력 상환 능력이 좋으며
주주들의 투자금만큼의 성과를 이룸.
반면 노동생산성이 저하로 직원들의
재교육 필요.
전체 매출에 비해 이용비용과 판관비의
수요가 심하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 ECOS.bok.or.kr (한국은행 경제 통계 시스템)
www.bok.or.kr (한국은행)
dart.fss.or.kr 금융 감독원.
신 경영분석 책
그 외에 다수 금융 BLOG 참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지오다노(GIORDANO)의 성공전략
  • 목 차지오다노의 연혁경영마인경영 전략강남상권 분석지오다노의 매출현황SWOT 분석성공사례IMAGE9. 성공요인지오다노 연혁1994년1995년1996년㈜지오다노 설립(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일신창업투자주식회사 합작 법인)전국 주요 백화점 유통망 확보매출 250% 신장1997년1998년1999년2000년매출 600억 달러 달성경제 위기 기간 중 순 성장99년 바이어가 뽑은 최고브랜드 선정아동복 및 청바지 런칭 / 매출목표 2000억 달성경영마인드품질서비스스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및 지오다노 마케팅 STP,SWOT,ERIS전략분석및 지오다노 새로운 마케팅전략
  • 분석의류산업의 정의의류산업은 패션산업 이라고도 한다. 이것은 상품의 생산과 판매에 관련되는 모든 산업을 의미하며 섬유소재에 관련되는 산업을 비롯하여, 소재판매업, 의류제조업, 의류판매업, 부자재의 제조업과 판매업, 토털패션으로서의 모든 비즈니스를 말한다.의류산업의 동향의류업계는 금융개혁 불안, 고유가 시대, 대기업 구조조정 등에 따른 경기 둔화와 소비심리 위축으로 공격적 영업보다는 내실 위주의 효율 경영에 초점을 맞추

  • [국제마케팅] 지오다노 현지화전략
  • “GIORDANO”의 현지화 전략1. 기업이 해외에 진출할 때는 먼저 현지 시장에 대해 면밀한 조사가 실행된 후, 구체적 침투 전략이 갖추어져 있어야 한다. 글로벌 전략 중심의 경영을 하는 기업이라도, 본국과 상이한 환경의 시장에 실제로 진출할 때는 현지 상황에 적합한 마케팅 믹스가 필요하다. 즉, 현지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과 그에 대한 공략 방법을 알아야만 해외 진출시 실패를 경험하지 않게 된다. 그런 점에서 홍콩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오다노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경영자 분석3.2.2. 중국 이랜드의 STP전략3.2.3. 중국 이랜드의 4P 분석3.3. SWOT ANALYSISⅣ. E.LANDs COMPETITIONs in CHINA4.1. 중국 시장의 양상4.1.1. 세계 패션의 각축장으로서의 상해4.1.2. 상해의 패션 상권4.2. 이랜드의 중국 내 경쟁자 분석(여성 캐주얼 시장)4.2.1. 에스쁘리(ESPRIT)-직접적 경쟁자4.2.2. 지오다노(GIORDANO)-직접적 경쟁자4.2.3. 이탐(ETAM)-신흥 경쟁자4.2.4. 한국계 의류업체-잠재적 경쟁자Ⅴ. RESULT & TEACHING-MENT5.1. 중국 이랜드의 성과 분석5.1.1. 04년 중

  • [경영원론] GIORDANO(지오다노) 분석
  • 분석을 통한 RISK 분석RISK & RISK MANAGEMENTSTRENGTHSIMPLY GIODANO질 좋은 기본 면 티셔츠, 링클프리 면바지와 핏이 좋은 청바지, 다양한 컬러의 폴로 티셔츠 지오다노는 누구나 한 벌씩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을 좋은 소재를 개발하여 품질을 높이고 한국인 체형에 맞는 패턴과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반영하여 라이프 스타일 필수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THREAT BUSINESS RISK개선안탑스타를 이용한 고급화 이미지 제고 강화+“CHEER U U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