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 힐패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I. Brand 소개
● II. 상황분석
● III. SWOT
● IV. STP
● V. BCG 도표
● VI. 4P MIX
● VII. 요약 및 결론 도출
- 본문내용
-
3) 경쟁사 분석
(1) 풋시크릿
• 기업 목표
: 당신의 발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될 수 있는 방법만을 생각합니다.
• 전략
: 젊고 세련된 여성을 위한 제품 컨셉, 스타일리쉬함 강조
• 제품 : 힐 패 드 - 미끄럼방지 & 발의 피로완화
힐 위 - 발 뒤꿈치 보호 & 벗겨짐 방지
스트래피 - 피부보호 & 쓸림방지
쿠 셔 니 - 발가락 쿠션 & 구두사이즈 조절
종합세트(컨셉을 잡고 있음)
• 강점 :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사이트에서 발의 아픔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음.
이미 조금씩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얻고 있음.
롯데, 신세계를 비롯한 21개의 인터넷 매장을 보유
텐바이텐에 제품을 공급하여 생각보다 많은 오프라인 매장(20여개 매장)도 보유
• 약점 : 오프라인 매장이 아직 크게 활성화 되어있지 않음.
아직 소비자들의 인식이 부족함.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음.(세련되고 편안함만 강조)
(2) 티타니아
• 기업목표 : 고객의 건강한 발을 위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 [광고론] 테스티모니얼 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