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힐 힐패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I. Brand 소개
● II. 상황분석
● III. SWOT
● IV. STP
● V. BCG 도표
● VI. 4P MIX
● VII. 요약 및 결론 도출
본문내용
3) 경쟁사 분석
(1) 풋시크릿
• 기업 목표
: 당신의 발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될 수 있는 방법만을 생각합니다.

• 전략
: 젊고 세련된 여성을 위한 제품 컨셉, 스타일리쉬함 강조

• 제품 : 힐 패 드 - 미끄럼방지 & 발의 피로완화
힐 위 - 발 뒤꿈치 보호 & 벗겨짐 방지
스트래피 - 피부보호 & 쓸림방지
쿠 셔 니 - 발가락 쿠션 & 구두사이즈 조절
종합세트(컨셉을 잡고 있음)

• 강점 :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사이트에서 발의 아픔에 따라 필요한 제품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음.

이미 조금씩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입소문을 얻고 있음.
롯데, 신세계를 비롯한 21개의 인터넷 매장을 보유

텐바이텐에 제품을 공급하여 생각보다 많은 오프라인 매장(20여개 매장)도 보유

• 약점 : 오프라인 매장이 아직 크게 활성화 되어있지 않음.
아직 소비자들의 인식이 부족함.
특별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음.(세련되고 편안함만 강조)

(2) 티타니아

• 기업목표 : 고객의 건강한 발을 위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류패션] 서양복식사, 20세기 복식사, 디자이너, 패션용어
  • 마케팅의 입장에서 말한다면 일종의 차별화 전략이며, 그 캐릭터에 브랜드 로열티가 생길만큼 한 시기 대유행했다. ■ 웜 컬러(Warm color)난색. 빨강, 주황, 노랑계통의 색은 사람들에게 심리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고, 생리적으로는 신경을 흥분시키는 작용을 한다. 난색은 거의 진출색이며 팽창색이다. ■ 이탈리안 캐주얼(Italian casual)이탈리아풍의 캐주얼 패션의 총칭이다. 특히 밀라노를 중심으로 한 가장 현대적인 도시감각이 있는 것을 말할 때가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마케팅 전략> 캘빈클라인의 마케팅-“그 무엇도 나와 캘빈클라인 사이에 끼어들 수 없다”라는 광고 카피를 선호 -꼭 끼는 청바지를 만들어서 값을 2배로 받았다.-매번 논란을 일으키는 선정적인 광고 스타일-당시 14살이었던 소녀스타 브룩쉴즈를 기용하여 광고를 만듦-판매 첫 주에 20만벌이 팔림-진 소재에 새로운 반항을 일으킴-디자이너 진의 시대를 도래시켰다. -주로 흑백사진으로 아무런 홍보문구 없이 선정적인 이미지로서 마케팅 실시 이

  • [A+] 현대생활과 패션 총 요약 및 정리
  • 패드도 사용)- 좁은 소매- 두 개의 앞여밈 단추- 뒷 트임 없음- 몸의 선을 살려줌 → 딱딱한 이미지를 연출, 매우 격식있는 자리에 잘 어울림3) 브리티시 스타일- 현대 기성복 슈트의 기본형→ 아메리칸과 유러피안의 중간 형태- 자연스러운 어깨선 (패드미사용)- 두 개의 앞여임 단추 하나의 뒤트임4) 이탈리안 스타일- 조금 넓은 어깨- 약간 들어간 허리- 재킷의 밑선을 곡선으로 처리- 착용감이 좋고 세련된 이미지 → 널리 확산, 캐주얼까지도

  • [유통과 마케팅]스프리스 성공전략
  • 전략(디자인, 색깔)중저가의 제품의 가격멀티브랜드 샵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O(기회)X짱 붐을 이용한 스포츠 캐쥬얼 붐해외 수출 스포츠 마케팅의 적절한 이용스포츠 캐주얼 붐을 이용한 스포츠 용품사용 증가W(약점)젊은이들층의 얇은 소비자 층얇은 천의 운동화로 인한 튼튼함 부족T(위협)타사 제품의 위협젊은이들인 만큼 쉽게 지겨워 짐1)Strength(강점)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스프리스는 젊은 층을 위주로 한 스포츠 캐쥬얼 제품이

  • JINAIR 진에어 마케팅믹스 전략분석과 진에어 전략적제휴 전략분석및 진에어 장단점분석과 극복방안(에어부산과 비교)
  • 마케팅 확산성 증가팬을 만들어 지속적 커뮤니케이션 발생 (에어부산 페이스북, 트위터 부재)진에어 장점 (Distribution & Physical Evidence 측면)1년에 단 두번열리는 진마켓 오픈(2013.3)자체적 판매채널 확대로 고객유치증가캐쥬얼한 승무원 복장차림고객에겐 친근감을, 승무원에겐 편안함을,치마와 하이힐에 비해 신속한 활동성을 보장, 비상상황시 신속한 위험대처능력 보유 결 론진에어 단점 및 극복방안 – 미흡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결 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