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여명 808 마케팅 성공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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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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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주)그래미 기업 소개
회사 연혁
VISION 및 경영 이념
CEO 남종현
Ⅱ. 사업 현황 및 기업 전략
국․내외 특허
제품 소개
기업 전략
Ⅲ. 마케팅 전략 관점에서의 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Marketing Mix 분석
Ⅳ. 결론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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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소개
1) 여명 808 : 음주 전후에 마시는 숙취해소용 천연차로서 알콜이 체내대사 과정 중 발생하는 아세트알데히드라는 알콜 독성 물질을 신속히 분해하여 대사 작용을 촉진시킴으로써 술을 마신 뒤에 오는 권태감, 갈증, 구역질, 두통, 복통, 입 냄새등 모든 숙취 증상을 해소해 주어 술로 인해 지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2) 다미나 909 : 스태미나 증진용 천연차로서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스태미나 증진 음료로(미국, 유럽) 미국FDA 공인연구기관 인체무독성 판정과 한국식품연구원의 특허기술성평가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미국 피츠버그/ 불가리아/ 러시아 발명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3) 그래미 육향 : 100% 천연양념으로써 마늘, 생강, 감초 등을 주원료로 사용한 자연 친화적 건강 양념이다.
4) 프리플로밍 : 크림 또는 연고제 형태의 화상치료제로서, 치유력이 월등하여 치유기간을 단축시키고, 피부에 흉터가 남지 않으며 식물성 제재로 만들어 인체에 부작용이 거의 없다.
여명 808에 대한 기업 전략
- 참고문헌
-
2005 마케팅 성공사례, 한국능률협회
LG 경제 연구원 ‘본격 성장 예상되는 기능성 식품 시장’
국민일보 ‘1,000억 숙취해소음료 시장을 잡아라!’ 2008.11.21
통합 마케팅, 유동근
Marketing Strategy 3th, O.C. Ferrell, Michael D. Hartline
http://www.gl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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