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어린이 전문 한의원 `키즈앤맘` 서비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선정동기
관련자료-1> 어린이 전문 한의원·치과·미용실·펀드 등장
관련자료-2> 키즈(Kids)산업, 불황 모른다
II. 키즈앤 맘 소개
III. 키즈앤맘 서비스 특징
IV. 키즈앤맘 차별화 전략
V. 결론
- 본문내용
-
관련자료-1> 어린이 전문 한의원·치과·미용실·펀드 등장
저출산 시대를 맞아 아이의 수는 줄고 있지만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키즈(Kids) 산업’의 규모는 증가일로에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키즈산업의 규모는 2003년 10조원 규모에서 매년 약 20%씩 성장해 올해엔 18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출판계의 경우 어린이 출판시장의 규모가 학습참고서 시장에 이어 두 번째를 차지할 정도로 아이들 시장이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최근엔 어린이 시장이 따로 형성되지 않았던 분야에도 키즈산업이 생겨나고 있다. 대전대 아동벤처산업학과 손상희 교수는 “전통적인 키즈산업으로 분류되던 교육, 완구, 아동의류 외에 그간 아이들을 주고객으로 삼지 않았던 틈새 영역에서 어린이 전문 한의원과 같은 전문업체가 속속 등장하는 등 점차 키즈산업이 전문화, 다양화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 조선일보 기사 中>
관련자료-2> 키즈(Kids)산업, 불황 모른다
극심한 내수 침체 속에서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키즈(Kids)산업'은 요즘 영토 확장에 열을 올리고 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출생률 저하와 핵가족화 등의 영향으로 이른바 `키즈산업'에서는 어린이 전용 헤어숍, 어린이 한의원, 실내놀이터 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잇따라 개발되고 있다. 그 규모 역시 증가하는 추세인데 2003년에 10조원 규모에서 매년 약 20%씩 성장해 올해엔 18조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매일경제 기사 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