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브랜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rand positioning
2.Brand name selection
3.Brand sponsorship
4.Brand development
본문내용
Focuses on
what aspects of the brand are competitive in terms of function


Maytag, home and commercial appliance company
Considers the concept that consumers buy products to solve their problems.

Emphasize that a product is the best way to solve a problem.

Ie) Scotch tape as an adhesive

Kleenex for blowing your nose
- Suggest something about the product’s benefits and qualities.
- Be easy to pronounce,recognize,and remember
- Be distinctive, extendable
- Translate easily into foreign languages
- Be capable of registration and legal protec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팬택 앤 큐리텔 마케팅전략
  • I. 개요1. 휴대폰 시장 동향2. 팬택 앤 큐리텔의 동향 II. 팬택&큐리텔의 경영전략1. 기업개요 6. 사업전략2. 기업이념 7. 실행전략 3. 외부환경분석 8. 기능별 전략4. 내부역량분석 9. 마케팅 전략 5. SWOT 분석 10. SK 텔레텍 인수효과III. 팬택& 큐리텔의 전략 재편 및 수립 사업 포트 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 사업부 (Strategic business Units) 재편각 사업 전략부에서의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IV. 결론1. 새로운 브랜딩 전략2. 새로운 마케팅 전략I. 개요1. 휴대

  •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완벽 분석
  • 아모레 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분석Contents활성화 대상 브랜드 선정브랜딩 전략경영 환경 분석전략 사업부 재편포지셔닝 전략 수립목 차 환경분석시장분석1. 경영환경에 대한 분석화장품 산업 변화 분석경영 환경1.1 환경 분석기능적 화장품 선호인터넷 쇼핑몰 활성화남성의 화장품 사용 증가Well Being Trend1.2 시장 분석Customer trend changeCompany strategy changeChannel trend changeCompetition trend change변화되

  • [경영전략] 인텔(Intel)의 브랜딩 경영 전략
  • 브랜딩 전략에 의해서 극복했다는 점이다. 제품을 회사의 이미지와 결합하여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인텔에 친숙하게 만들고 나아가 그런 긍정적 이미지들이 신제품에도 이어져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제품을 받아들임으로서 수입증가에도 기여하였다.이러한 브랜딩 전략의 성공 정도는 우리가 동종 산업내의 여타 기업을 잘 알고 있지 못하다는 점만 들어서도 충분히 가늠해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인텔의 시작은 선도적인 기술 이였지만 이것만

  • [마케팅] Tomboy 톰보이 마케팅전략
  • T O M B O Y목차변화되고 있는 경영환경에 대한 분석분석 기업 소개사업포트폴리오 분석을 통한 전략사업부(Strategic Business Units)의 재편과 각 전략사업부에서의 포지셔닝 전략의 수립TOMBOYTOMBOYJEANSTOMBOYITSELFTOMKID브랜딩전략:기업차원의 브랜드 운용 전략활성화 대상 브랜드의 마케팅전략 제안 1. 변화되고 있는 경영환경에 대한 분석1. 변화되고 있는 경영환경에 대한 분석패션산업의 특성상품의 Life Cycle이 짧음소비자의 욕구에 따라 시장에서의

  • 선발 기업과 후발기업의 경쟁전략
  • 전략(국내외제품)`Copy절제 -품질비교(국내가전제품의 경쟁력 비교)`일관성-타겟매체의(전략적 활용)*판촉 *광고-외국도우미(가두홍보판촉) -가망고객확보 및 타겟판촉실-지펠별도 진열(코너 운영) -고객대응활동 강화(해피콜)-수입품보상판매-구입고객WOM 전개-여대동문회대상판촉*A/S-지펠 홈닥터서비스-연1회 정기 B/S6. 브랜딩 전략- 공동상표전략VS 개별 브랜드 전략: 삼성 전자의 모든 제품광고와 제품 외관 및 패키지에 삼성의 상표명과 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