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커뮤니케이션] 처음처럼 쿨 마케팅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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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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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현재상황
2.문제도출
3.문제 분석
4.해결방안
5.컨셉도출
6.커뮤니케이션 전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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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선주조(주), 16. 7도 가장 순한 소주 ‘봄봄’ 영화 ‘해운대’ 통한 인지도 상승으로 전국시장 진출
대선주조가 최근 출시한 ‘봄봄’은 지금까지 출시된 소주제품 중 가장 낮은 도수인 16.7도로 새내기 대학생 등 음주초보자, 20~30대 여성, 술자리가 잦은 30~40대 직장인, 음주로 인해 건강이 염려되는 장년층 및 기존 소주가 독하다고 느끼는 고객 등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에게 부드러움과 편안한 목 넘김을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 소주에서 문제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숙취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가장 순하고 깨끗한 소주이다.
[주류저널] 2009년 10월 호
2009년 대한민국은 저도(低度)’소주를 마신다!
• 고교 졸업생과 대학생들로 이루어짐
• 입소문과 정보에 영향을 많이 받음
• 일보다는 여가를 중시
• 주요정보를 적극적으로 발신하는 입소문 메신저
• 장소를 불문하고 인터넷을 이용하는 세대로, 새로운 기기나 매체에 호의적임
• 알파걸: 학업과 운동 리더십 등 모든 면에서 남자 에 뒤지지 않는 엘리트 소녀
개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필요로 하는 정보 제공
막차 시간표, 주변 약국 및 편의점 검색, 술과 안주 칼로리, 바이오리듬 등 통합적 내용
목적
처음처럼 쿨의 타깃인 20대 초반의 여성들이 술자리에서 필요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처음처럼 쿨의 판매만을 위한 것이 아닌 그들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 시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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