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canon) 마케팅사례분석<영어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1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Canon and the Digital Camera Industry

(1)Brief History
(2)Backgrounds of digital camera booming
(3)Products Line-up

2. Survey

(1)Survey Results
(2)STP&4P strategy based on the survey
(3)SWOT Analysis

3. Interview

(1)Interview with the Expert
(2)Revised STP & 4P


4. Conclusion

본문내용
(3) Differentiation strategy

- Technique differentiation
- Product differentiation
- Production differentiation

We're trying to position our produnt through technique, product, production centered differentiation.
this product have functions which to send email or personal homepage, to edit photo using digital camera (doesn't need to use a computer). These are functions of the digital camera that come out not yet.
product differentiation are strengthening service through a franchise.
when the consumer purchase our product, we issue a membership card, arrange one-shot franchises, give a service that make to promote selling like a free inspection, cleaning lens by self.
production differentiation : cell proces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 기업 토요타(도요다, 토요다, 도요타), 일본 기업 닛산(Nissan), 일본 기업 마쓰시다전기(마쓰시타전기), 일본 기업 캐논(Canon), 일본 기업 혼다(Honda), 일본 기업 소니(Sony), 일본 기업 후지 분석
  • 마케팅 실시 전과 후가 상당히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4월시점에서 실시한 판촉 캠페인 반응율은 7만통이었는데, 9월에 실시한 판촉캠페인 반은률은 25만통이었다. 뿐만 아니라 회사전체의 매출도 전년도에 비하여 상당히 큰 폭으로 오름으로써 수퍼 200이 매출증가에 큰 역할을 했음을 알 수 있었다. 참고문헌봉민종(2007) : 일본기업의 위기와 극복 : 닛산자동차의 사례를 중심으로, 서울대학교신설아 외 2명(2011) : 흑백의 기억, 캐논의 사례분석, 대한

  • [다국적기업 사례분석] 코닥의 성공실패 사례분석
  • 마케팅 담당자를 부사장으로 스카웃 했다고 한다. 또 한국코닥 디지털 카메라의 상대적 약점으로 꼽혀왔던 디자인 부분을 보강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는 소니의 디지털 카메라 디자인 담당자를 스카웃 했다. 한국코닥은 우수한 인적자원의 육성 및 확보를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다. 우수한 인적자원이야말로 지속적인 경쟁우위의 원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한국코닥은 잘 알기 때문이다.③ Porter의 가치사슬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캐논을 선택할 것이다. 그렇게 생각하는 캐논은 고객의 만족추구를 테마로 총력을 기울여 도전하고 있다. 그 활동중의 하나가 서포트 데스크. 고객으로부터 온 다양한 질문이나 문의에 신속 대응하는 것은 물론이고, 고객의 목소리를 수집, 분석하여 각 사업부문으로 피드백하여 다음의 제품개발이나 서비스에 반영시키는 등의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4) CANON의 사회문화지원사회와의 공생을 기업이념으로 내건 캐논은 세계의 사람들과 손을 맞잡고 살

  • 닌텐도 nintendo 해외시장진출 글로벌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과 닌텐도 기업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분석2. 일본 게임시장 분석3. 한국의 게임시장Ⅱ. 본론1. 닌텐도 기업소개1) 연혁2) 닌텐도의 사업분야3) 매출 규모4) 최근 닌텐도 부진이유 (1) 닌텐도3ds 의 판매부진(2) 스마트폰과 SNS의 등장(3) 소비자 행동의 변화(4) 아시아 시장전략 부재(5) 본체 가격 인하(6) 엔화 강세(7) 소프트웨어 저작권 문제(8) 강력한 경쟁사들2. 닌텐도 기업분석1) 닌텐도 R&D2) 생산 전략3) 유통경로4) 조직구조5) 닌텐도 마케팅 전략분석(1 ) 단순한 게임성을 통한 다

  • [경영분석] 신도리코 경영전략 분석
  • 분석, 그리고 다각화와 수직통합이 어떻게 이뤄지고 있는지 등 기업전략을 알아보았다. 경쟁전략으로는 사업에 대한 소개와 사업현황, M. Porter의 산업구조분석, 후지제록스, 롯데캐논과의 제품비교분석 그리고 VRIO분석을 통해 알아보았다. 마지막으로 현재 신도리코가 사무기기 전문회사로 고성장할 수 있게 된 비결을 알아보았다.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 회사의 직원들은 생산직이나 사무직 구별없이 하얀색 근무복을 입고 있다. 얼핏 보면 병원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