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BISU(에비스)의 경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현황분석
2.SWOT
3.INTERVIEW
4.문제점&개선방향
5.특별한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수산물과 재료의 이력 표시
ex) 6월 7일 하나로 마트에서 구입. (신뢰 구축)

의자 밑에 바구니를 두어
물품보관과 냄새로부터 보호

3. 친절하고 부드러운 방향으로 직원 교육

4. 화장실에 가그린 설치

5.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한 등받이 의자 비치

여성 메뉴 신설
ex) ‘오꼬노미야끼’ : 450cal / 피부미용과 변비에 탁월한 효과

매달마다 가게 소식 손 글씨 엽서 (복사해서)
집으로 우편 배달 – 감성 마케팅.
평일 이벤트

1) 6~9시 길거리 안주 시식 제공 -> 오꼬노미야끼 / 꼬치 홍보하고 이끌기

2) 평일 9시 이전 손님에 한하여 화채나 빙수 종류의 서비스 안주 제공

3) 명함이벤트를 통해 한 달에 한번 추첨해 사케 제공 (직장인 유인대안)

에비스의 히트 상품 ‘등’의 적극적 전시
( 1층 문과 창문 주변, 2~3층 창문)

월별 메뉴 판매 순위 표시
( 흥미 유발, 선택 유도 )

입구 쪽에 대표 메뉴(5개 이하)와
매화수 사케 사진 개시된 현수막 설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 재화와 서비스
  • 사례 가. Porche의 사례 고급차 메이커인 Porche는 미국의 전체 8천만 차 소유자 중에서 Porche 구매 가능성이 가장 높은 30만명을 골라냈다. 이들은 의사와, 벤츠 소유자, 연 소득 15만불 이상자들이었다. 이렇게 데이터 베이스만을 구축하는 데도 6개월의 시간과 250,000$이 소요되는 힘든 작업이었다. 그러나 이와 같이 세분화된 고급차 소유 가능성이 있는 시장을 세분화해서 그들에게 1대1 마케팅을 실시한 결과 포르쉐는 엄청난 효과를 보게 되었다. 나. STP

  • 일본 `아사히 맥주` 기업경영 분석
  • 경영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해오고 있습니다. 역시나 환경 분야에서 두드러졌습니다. 2010년 3월, 아사히는 회사 자체적으로 환경 비젼 2020를 선포했습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이 4가지입니다. 1. 저탄소 배출량 사회를 만들어내자 2. 자원을 재활용하자 3. 생물학적 다양성을 보존하자 4.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자 특히, 왼쪽 사진의 맨 아래쪽을 보시면 그룹 내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 목표가 그래프로 보기좋게 나와있는데요 여기를 보시

  • [미디어경제학] 스마트폰 OS 산업분석
  • 분석, 2009미상, 스마트폰 OS시장의 경쟁 구도와 전망, SW 산업동향, KIPA(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2007. 08.박승준, 스마트폰이 불러올 저작권 패러다임의 변화, 도란도란 문화놀이터, 2010. 02. 11.(http://culturenori.tistory.com/644)양진숙,「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기업의 STP전략에 관한 연구」『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15권 2호, 한국디자인문학학회이설영, 스마트폰 보안 침해 방지 법안 추진, ZDNet Korea, 2010. 03. 12. (http://www.zdnet.co.kr/ArticleSaveText.asp

  • 엔론사태로보는 분식회계,분식회계,국내기업사례,엔론사태,분식회계사례,월드콤
  • 경영층의 모럴 해저드 ∙이사회의 독립성 부족∙경영자-회계법인 담합↓∴위기 극복자세보다불법적인 자세로 은폐부정을 담합해 한 몫 챙기려는 회계법인 아더앤더슨이사회 구성원기업재무에 관한 전문지식 부족토론과제엔론의 파산이유와 금융위기의 발발이유가 유사한 점을 제시하시오잘못된 성과평과와 보상제도국내 기업사례국내 기업사례재무상태가 좋지 않음에도지속적으로 활동영역을 확장1Ⅰ수출입 규모 조작1Ⅱ실질적

  • [마케팅] STP전략(시장세분화전략)에 관하여
  • 사례< e-customer 사례>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e-business 환경 아래에서 기업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려면, e-customer의 공통점과 세분 집단별 차이점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한편, e-customer가 쇼핑의 편리성과 고객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공통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완전한 동일 집단으로 인식하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된다. 특히 점차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쇼핑몰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