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BISU(에비스)의 경영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경영윤리] 엔론사태로 보는 분식회계
- [소주 일본진출][소주][일본진출][일본][시장][가격정책][마케팅 전략]소주 일본진출의 역사, 소주 일본진출의 시장규모, 소주 일본진출의 가격정책, 소주 일본진출의 사례, 소주 일본진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소주 일본진출][소주][일본][소주 일본진출 배경][소주 일본진출 제품력]소주 일본진출의 배경, 소주 일본진출의 제품력, 소주 일본진출의 성공요인, 소주 일본진출의 글로벌광고, 소주 일본진출의 사례 분석
- [경영학사례] 유한킴벌리사례
- [광고론] 소비자 동기 부여 이론의 세 가지 욕구 -`코란도`, `‘대우 아파트`, `카스` 광고분석
- 목차
-
1.현황분석
2.SWOT
3.INTERVIEW
4.문제점&개선방향
5.특별한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수산물과 재료의 이력 표시
ex) 6월 7일 하나로 마트에서 구입. (신뢰 구축)
의자 밑에 바구니를 두어
물품보관과 냄새로부터 보호
3. 친절하고 부드러운 방향으로 직원 교육
4. 화장실에 가그린 설치
5.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한 등받이 의자 비치
여성 메뉴 신설
ex) ‘오꼬노미야끼’ : 450cal / 피부미용과 변비에 탁월한 효과
매달마다 가게 소식 손 글씨 엽서 (복사해서)
집으로 우편 배달 – 감성 마케팅.
평일 이벤트
1) 6~9시 길거리 안주 시식 제공 -> 오꼬노미야끼 / 꼬치 홍보하고 이끌기
2) 평일 9시 이전 손님에 한하여 화채나 빙수 종류의 서비스 안주 제공
3) 명함이벤트를 통해 한 달에 한번 추첨해 사케 제공 (직장인 유인대안)
에비스의 히트 상품 ‘등’의 적극적 전시
( 1층 문과 창문 주변, 2~3층 창문)
월별 메뉴 판매 순위 표시
( 흥미 유발, 선택 유도 )
입구 쪽에 대표 메뉴(5개 이하)와
매화수 사케 사진 개시된 현수막 설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해외진출방식의 결정요인과 유형
- [인터넷쇼핑몰]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 실패 사례와 요인분석
- 공공관계(Public Affairs) PR
- 이베이 ebay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이베이 SWOT분석 및 이베이 향후전략방향 제시
- 셀트리온 기업분석,성공요인,SWOT분석과 셀트리온 경영,마케팅전략 분석및 향후전략제언 -셀트리온 기업전략연구 보고서
- [관광업]국내외 카지노산업의 비교분석
- [마케팅분석] 비타 500 마케팅 전략 및 향후 개선방안
- [마케팅]비타 500의 STP & 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