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애플사의 App store(앱스토어) 성공 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pple App store의 특징
2.App store의 성공 요인
3.iPhone 열풍의 시너지 효과
4.통일된 플랫폼
5.사용자 위치 정보’에 대한 접근권
6.Apple App store 전망
- 본문내용
-
iPhone 열풍의 시너지 효과
공평한 수익분배
Application 개발자가 직접 결정할 수 있는 판매가격
개발자가 70%를 가지는 상대적으로 공평한 수익분배구조
부담 없는 가격
무료버전과 함께 9.99 달러라는 초저가 애플리케이션 판매가
- 소비자들의 구입을 폭발적으로 늘이는 요인이 됨
간단하고 유일한 유통경로
‘사용자 위치 정보’에 대한 접근권
- Related to 경영정보시스템-CRM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에게 부여된 ‘사용자 위치정보’
→ 이 밖의 성공요인들의 촉매제 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