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국내외 U-COMMERCE 현황과 발전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U-Commerce 란?
2.국내외 시장현황
3.국외사례
4.국내사례
5.RFID
6.U-Commerce 발전방햔
7.U-Commerce 성공요인
본문내용
Ubiquitous :
라틴어 : ‘언제 어디서든 존재한다.’
유비쿼터스 컴퓨팅을 의미

Commerce :
전자상거래의 진화된 형태

삼성전자 : ‘The Leader in Digital Convergence Revolution’의 비전
삼성 SDS : ‘u-Creator’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G CNS : Ubiquitous Computing과 Digital Conversions
KT : '미래전략 2010'
SK텔레콤 :  ‘유비쿼터스 서비스 제공자(Ubiquitous Service Provider)
SK C&C : 유비쿼터스의 4A
(Anytime, Anywhere, Any device, Any media) 환경을 실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경영회계] 전자상거래의 회계처리에 관한 연구
  • 발전을 모색해야 할 것이다. 참 고 문 헌강임호․정부연,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변화 추세”, 정보통신정책연구 원, 1999.김성기, “기업회계기준해설서”, 다산출판사, 1999.김성기, “현대중급회계”, 다산출판사, 1999.김영린, “전자상거래 과세에 관한 연구”, 서울대학교 석사학위논문, 1999.김윤희, “전자상거래 핵심성공요인 분석 :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숙명여자 대학교 석사학위논문, 1998.김종근, 전자상거래와 소비자행동

  • [마케팅전략] NHN의 마케팅 전략
  • 국내외 여행지 선택부터 항공권, 숙박, 가볼 만한 곳까지 한 자리에서 쉽게 볼 수 있도록 `다음 여행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새롭게 오픈한 다음 여행 서비스는 기존 여행 상품 예약 위주에서 벗어나 △유용한 여행 정보 △여행전문가 추천 코스 △항공권 가격비교 △숙박 예약 등 다양하고 상세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김지현 다음 쇼핑기획팀장은 모든 여행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다음 여행 서비스를 오픈함으로써 그동안

  • 인하대학교 공과대학 CEO과정 필요성에 대한 연구
  • 방향 제시와 구체적인 커리큘럼을 소개 한다.3.1 공과대학 CEO과정 개설을 위한 기본방향3.1.1 FGI 설문결과(설문수, 백분율)1. 다음 기관 중 가입되어 있거나 활동 중인 단체명?➀ 인천벤처기업협회 (33, 13.5%)➁ 인천광역시 중소기업 종합 지원센터 (27, 11.1%) ➂ 인천 지방 중소기업청 (49, 20.1%)➃ 인천서구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80, 32.8%) ➄ 인천광역시 중소기업기술지원단(20, 8.2%) ➅ 중소기업 중앙회 인천지역본부(22, 9.1%)➆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1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국내외 시장의 규모와 현황에 대해 기술하였다. 제 4장은 M-커머스에 동반되는 기술과 표준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M-커머스의 올바른 방향을 잡는 기술의 중요성을 조사했고, 제 4장은 국내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방법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봄으로써 성공요소를 제시하고 성공전략을 도출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M-커머스의 방법론에 대해 종합적으로 정리 해 보고 앞으로 M-커머스가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지에 대해

  • 모바일 커머스의 성공 마케팅전략 분석
  • 발전으로 네트워크 게임이나 3D 게임 서비스, 카메라 응용 서비스, 멀티미디어 메시징 서비스(MMS : Multi-media Messaging Service), GPS서비스, DMB 서비스 등이 주된 모바일 컨텐츠 시장을 형성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참고문헌 및 사이트정통부 홈페이지 www. mic.co.kr국내이동통신 3사 홈페이지한국 생산성 본부한국 인터넷 포럼 “무선 인터넷 컨텐츠 전략”정통부 “무선 인터넷 기반의 mobile commerce 정책방향”정통부 “유 무선 통신 가입자 현황”정보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