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삼성물산 삼성몰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B2B삼성몰
4. 실패요인
5. 시사점
- 본문내용
-
2001년 전세계적으로 B2B e-Marketplace는 한 두 번 최고기록을 세웠을 뿐 대부분의 이름 있는 사이트들이 파산하기 시작했다. 국내에는 삼성물산이 B2B삼성몰을 구축하면서 시장의 선도기업이 되었으나 이 또한 소리 없이 사라져 현재는 종적을 찾아볼 수 없으며, 삼성물산은 사업구조를 재편하였다. 일류기업 삼성이 만든 B2B삼성몰이 실패한 이유는 무엇이며, 앞으로의 e-business시장에서 B2B가 살아남기 위한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B2B삼성몰을 조사하게 되었다.
법인고객 구매전용 쇼핑몰
회사 등 법인의 아웃소싱 업무 서비스
문구 사무용품, 전산소모품, 오피스 생활용품
전자, 컴퓨터, 통신사무기기
홍보판촉용품
각종 지원 서비스
3. 사업목적
견적을 통한 최적의 가격을 제안
구매내역 관리, 구매예약 시스템 기능 등 효율적 시스템 지원
사내업무를 지원하는 통합적 거래관리 시스템
회원사들을 위한 공동시장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