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Pizza 미스터 피자 기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Mission
3 CEO’s Management Principles
4 Organizational Structure
5 Leadership Style
6 Controlling Process
7Innovation
8 Do you want to work for Mr. Pizza?
9 General evaluation about Mr. Pizza

본문내용
1. A company's succession depends on the capability leading employee's talent and passion.
2. Only targeting number One could be a goal.
Strategic type Leadership
Focusing on external factors like customer, competitor, market etc.
Professional type Leadership
Focusing on finding competitive advantage like analyzing competitive product
Human resource type Leadership
Trying to define and propagate value of the organization
(Through employment, evaluation, and career plan)
To maximize Man Power
Made a training institute 'Mason Academy’ in Cheung Pyeung
Educating new employees
Educating established employees
Stabilizing educational progr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Mr.Pizza 미스터 피자 업계 1위 만들기
  • 마케팅 - Mr.Pizza 업계 1위 만들기과목명 : 마케팅 ■목차1. 발표 주제 및 Mr.Pizza 소개2. 시장 분석3. STP, 3C, SWOT, 4P4. 설문지 분석 & 전략5. 자체 평가 & 한계점6. 출처.1. 발표 주제 및 Mr.Pizza소개(1) 발표 주제- Mr.Pizza 피자 시장에서 업계 1위 만들기 프로젝트(2) Mr.Pizza 소개① Mr.Pizza 개요100% 수타피자, 100% 스크린피자, 100% 홈메이드 피자미스터피자는 뉴욕 45번가 ‘레이스피자’의 조리법을 그대로 이어받은 정통 수타 피자 브랜드로서 1990년 일본

  • [마케팅] [소비자행동론]피자헛(Pizza-Hut)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만족도 조사(A+리포트)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기업 소개 및 연혁(1) 피자헛 소개(2) 피자헛 연혁3. 환경 분석(1) 국내 피자시장 특징 분석(2) 국내 피자업계 분석(3) 경쟁업체 분석① 도미노 피자(Domino pizza)② 미스터 피자(Mr.pizza)4.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마케팅 Mix (4Ps)(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6. 소비자행동분석7. 결론피자헛(Pizza-Hut) 마케팅전략 및 소비자만족도 조사1. 들어

  • [마케팅] [마케팅관리]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경쟁력강화 방안(A+리포트)
  • 미스터피자(Mr. Pizza) 마케팅전략분석 및 경쟁력 제고방안CompanyLOGOCONTENTSⅠ. 시장 분석Ⅱ. 회사 소개 Ⅲ. Mr. Pizza의 메뉴와 가격 분석 Ⅳ. Mr. Pizza의 매장 특징 Ⅴ. Mr. Pizza의 광고 Ⅵ. Mr. Pizza의 직원교육 Ⅶ. Mr. Pizza의 성공 요인 Ⅳ. Mr. Pizza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사례 선정 동기그 후 대기업의 피자시장 진출과 맞벌이의 증가, 주 5일제 등 가족생활 패턴의 변화가 맞물리면서 피자업계는 고성장을 거듭하며, 대중

  • [마케팅] [마케팅관리]미스터피자(Mr.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Love for women Mr.PizzaMarketing StrategyIndex01피자 업계 동향02미스터 피자 소개03경쟁사 분석04미스터 피자의 4P 전략05미스터 피자의 TOWS 분석06미스터 피자의 BCG 분석07미스터 피자의 STP분석08제 품09가 격10상표자산11유 통12커뮤니케이션13미스터 피자의 현재 전략14미스터 피자의 전략 제시과 거 (00~07)피자업계 동향010203040506073. 피자헛의 저성장, 미스터피자의 약진: 업계 1위였던 피자헛, 04년 이후 매출 하락, BUT 업계 3위인 미스터

  • [세일즈마케팅]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 조사 결과 미스터피자 44%> P 사 25% > D 사 22% > PJ사 7% > S 사 2% (조사대상 : 야후 거기걸스 전국 36개 대학 여대생 조사 결과 ) SW전략SWOT분석배달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소득수준 향상으로 인한 피자수요 증가라이프스타일 변화홈 배달 서비스 선호30~40대 고객의 증가메뉴의 고급화OT전략SWOT분석현재 피자 고객(남,여) 50083%83%79%68%36%현재 피자 고객(여성)50%%나이 61%66%49%34%(Source:제일기획)(Source:제일기획)Mr. Pizza의 주 고객은 10대~20대 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