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기업환경론] P&G 기업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기업소개
-기업연혁
2.기업혁신
-기업위치
-제품혁신
-군수물자 조달
-제품혁신의 결과 – 아이보리 비누
-PS System
3.결론
- 본문내용
-
1837년 미국 오하이오주에서 William Procter와 James Gamble 에 의해, 양초와 비누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설립
현재 80여 개국에 13만 여명의 직원을 고용하는 기업으로 성장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소비자 만족 경영을 통해 고객 중심의 기업 활동
존경받는 기업문화 – 복지사업, 다양한 지역사회 활동
환경을 보호하는 기업
P&G의 성장발전 원동력은 남북전쟁을 통한 양초와 비누의 납품계약 체결
대규모 군수물자를 조달하여 막대한 이윤을 축적하며 규모의 성장을 가능하게 할 제반 규모의 축적
풍부한 원료를 앞세워 경쟁사들을 압도
변화하는 환경과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며 경쟁 제품으로부터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항상 상황 변화에 능동적인 대처가 중요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