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프로모션] 고교야구 도약의 새로운 발판 -주말 리그제 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현 고교야구 상황
2.상황분석- 주말 리그제
3.소비자 분석
- Customer Segment
4.소비자 분석
-S.W.O.T Analysis
5.컨셉 도출- 풀뿌리 야구의 힘
6.전략-’Connection’
-지역사회 연계 프로그램
-Dream 컵
-라이벌 더비 매치
- 본문내용
-
선수들에게 있어 대회는 진학과 성공의 유일한 통로!(고3의 수능시험)
2. 경기에서 패하면 바로 탈락하는 시스템
3. 감독과 선수간의 승리지상주의 팽배
4. 즐기는 야구가 아닌 이기는 야구.
토너먼트 대회로
인한 선수혹사
선수생명단축 및
다른선수 기회 박탈
고교야구발전에
부정적 영향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2009 WBC 준우승 등 국민적
이목이 집중된 주요 스포츠 종목의 기초이자 뿌리임에도 불구하고 고교야구에 대한 관심이 매우 저조.
고교야구 부흥을 통하여 다른 아마추어 스포츠의 활성화 기대.
학교체육의 관심 증가와 생활체육으로의 발전이 기대.
사회통합과 국민 여가생활 발전 기대.
질문 1: 현 고교야구가 어떠하며 얼마만큼 활성화 대어 있는지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답변: 우선 관중의 경우 대부분은 선수들의 가족, 친척들이고, 4강이나 결승과 같은 큰 경기가 열릴 경우에는 해당 학교의 전교생들이 참석합니다. 예전에 동대문운동장에서 경기를 할 때만 해도 일반야구팬들이나 연인들이 야구를 즐기기 위해 많이 찾아오기도 했었어요. 데 목동운동장으로 옮긴 이후에는 이러한 관중들도 사라졌죠. 현재 고교야구는 예전에 비해 상당부분 하향 평준화된 것 같아요. 확히 통계적인 수치는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한 학교당 졸업생 10명중 2~3명은 프로구단을 갔었는데 이젠 1명이면 성공한 편이에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