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제표분석] 자동차산업의 산업분석 및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산업 ISSUE
Ⅱ. 산업역사
Ⅲ. 산업동향
ⅰ) 해외동향
ⅱ) 국내동향
Ⅳ. 재무분석
Ⅴ. 경영전략
Ⅵ. 결 론
- 본문내용
-
국내 메이커의 미국시장 플러스 요인 - ‘가격대비 성능 좋은 차’라는 인식
미국 시장에서 가격적인 면에서 기타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업체보다 앞선 위치에 놓이게 되고 이를 잘 활용하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다.
국내 시장에서 외국자동차 메이커 즉 미국생산의 도요타, 혼다, 닛산 자동차 또는 미국브랜드 자동차를 이전보다 가격적인 면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즉 국내 자동차 유통산업이 넓어지고 경쟁이 유발된다.
또한 소비자들의 자동차 구매 선택권이 넓어진다.
- 경기회복 및 업체들의 판촉 강화, 신차 효과 지속이 판매 증가 견인
• 실물경기회복 및 고용 개선 등 경제 여건 개선이 호재로 작용
• 노후차 교체지원 정책을 대체할 판촉 활동으로 판매 호조세 유지
- 소비심리 회복과 인센티브 경쟁 가열로 판매 호조
• 소비자신뢰지수가 기준치인 50을 상회하는 등 소비심리 호전
• 리콜 사태에 따른 고객 이탈 방지를 위해 도요타가 사상 최대 인센티브를 지급하면서
경쟁업체도 동참
- 1~3월, 10% 이상의 증가세 지속. 3월 연간환산판매대수도 1월
대비 100만 대 증가한 1,176만 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적 기업 세상을 바꾸는 착한 기업
- 한국의 사회적 기업 사례
- [마케팅] 보상 프로그램 사례
- 테슬라 TESLA 성공요인과 경영전략,마케팅전략 연구 및 테슬라 향후전략 제시 - 테슬라 기업전략 연구
- 시장조사론_마케팅 관련(예를 들어, 소비자 행동 등) 실험을 실시한 사례를 선정하여 실험대상, 실험과정, 실험결과, 마케팅 시사점 순으로 정리하시오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의 일반환경(경제적 환경, 정치적-법률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기술적 환경)
- [리더십]신조류 거래적 리더십과 변혁적 리더십의 하위 변인에 대해 설명하시오
- 2020 동대문 패션 포럼 기획안 (등록/숙박/관광/의전)
- [경영과학] DEA 분석기법을 활용한 ENGLAND PREMIER LEAGUE 축구팀들의 효율성 진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