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커피전문점에 대한 만족도가 지인에게 추천할 의사와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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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의 목적
2. 조사설계
- 연구모형
- 가설설정 및 조작적 정의
- 자료수집과 분석방법
3. 실증분석 결과
- 표본의 특성
- 타당성 신뢰도 검증
4. 마케팅 시사점
본문내용
자료수집
200장의 설문지를 작성하여 자료 수집
분석방법
SPSS 17.0 버전 이용
요인분석
신뢰도 분석
다중회귀분석
T- test 분석

H0 : 커피전문점의 전문점 이미지는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H1 : 커피전문점의 전문점 이미지는 충성도에 영향을 미친다.
H0 : 커피전문점의 제품품질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H1 : 커피전문점의 제품품질은 충성도에 영향을 미친다.
: 커피품질만족

: 청결성 만족

: 종업원 서비스 만족

: 가격 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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