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몰링`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최근소비트렌드
2.몰링의 정의
3.몰링 선정이유
4.기존쇼핑형태 vs 몰
5..세계의 대표적인 몰
6.타임스퀘어 선정이유
7.타임스퀘어
8.타임스퀘어 둘러보기
9.가이드-연인과 함께
10.가이드-나홀로
11.가이드-가족과 함께
12.이용자 인터뷰
13.타임스퀘어 차별성/한계점
14.코엑스몰 vs 타임스퀘어
15.몰링의 요건
16.몰링의 현 위치
17.몰링이 나아가야할 방향
- 본문내용
-
몰링이란? 대형 복합 쇼핑몰에서 쇼핑 뿐만 아니라 오락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소비 행위 [LG경제20-30대 최대 관심사: 쇼핑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몰링센터
현재 대학생의 관점에서 가장 관련있는 소비트렌드
연구소]*몰링이 주목받으면서 생긴용어: 몰고어, 몰리, 몰워커
연혁 기존에 맞붙어 있던 경방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통합
주식회사 경방이 발주, GS건설이 시공 2009년 9월 16일 오픈
오픈 6개월만에 매출 5000억 달성
면적 연면적 37만 ㎡
층당 면적 1420 ㎡ (약 430평)
1만 4900여 ㎡를 녹지공간으로 조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