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변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Manchester United F&B Korea 실제사례 현장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 개요 및 연혁

2조직(경영기획팀) 연구 목적

3조직(경영기획팀)의 특징과 문제점

4조사방법 및 개선방안

5결론 및 추가 조사사항
본문내용
한국인 최초 영국 English Premier League(EPL)에 진출한 박지성선수가 뛰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는 ‘98~’99시즌 트레블 달성에 이어 07~08시즌에도 프리미어 리그와 챔피언스리그에서 더블 우승을 달성한 세계최고의 기량을 자랑하는 명문 축구구단입니다.
1878년 창단, 130년 전통의 명문 축구 클럽
98~99시즌 트레블 달성, 07~08시즌 더블 달성, 영원한 우승 후보
세계 최고의 축구 감독 알렉스 퍼거슨경과 박지성, 라이언 긱스,
웨인루니 등 화려한 스타 플레이어를 보유한 클럽
Asia 지역 5개국 총 6개 점포 운영 중
Restaurant : 자카르타
Café · Bar : 반둥, 일본, 싱가폴, 태국
Asia 지역 內 마카오 베네시아 호텔에
1개점 운영 中
Asia 지역 內 마카오 베네시아 호텔에
1개점 운영 中
영국, 스위스, 포루투갈, 캐나다, UAE,
남아프리카 공화국, 호주, 싱가폴
영국 본사 外 운영 국가 없음
목적 – 우리는 어떤 사업에 종사하고 있는가?

인간관계 – 우리는 사람들간의 갈등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는가?

업무구조 - 우리는 어떻게 업무를 분담하고 있는가?

리더십 – 누군가가 이 요소들을 균형되게 유지시키고 있는가?

보상 – 과업에 요구되는 모든 것들이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는가?

기술보유 – 우리는 적절한 협력기술을 보유하고 있는가?

변화태도 – 변화에 대한 태도는 어떠한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응원 심리학] 나를 열광시키는 응원의 비밀
  • 변화, 2. 외적 요인에 따른 개인의 응원 심리 변화, 3. 응원 변수에 따른 선수의 경기력 변화에 모두 설문지 조사를 이용할 것이다.2. 현장 조사 및 실험앞서 설명한 것과 같이 심리학의 연구 방법 세 가지 중 실험연구에 해당한다. 실험연구란 경험적 관측에 바탕을 둔 조사기법을 말하는데 일상생활의 경험을 통해 우리는 같은 결과에 대해 많은 이유를 제시 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그것은 바로 실험법 때문이라 하겠다. 이 방법을 사용한 외국의 사례

  • [선교학] 역사적 고찰을 통한 중미 선교 전략 연구
  • 변화되는 상황에서, 제국주의적 식민주의 선교를 극복하고, 진정한 그리스도의 복음을 어떻게 전해야 하는가를 알아보는데 그 목적이 있다.B. 연구 범위와 방법본 글의 연구 범위는 중미의 선교 역사로 제한한다. 중미는 지리적인 구분으로 멕시코부터 파나마까지의 지역을 말한다. 이 지역은 일반적으로 알려진 라틴 아메리카 문명권에 속하나 남아메리카와 지리적인 차이를 가지고 있고, 역사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고대 문명권이 다르기 때문에 중

  •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효과와 중요성
  • 효과와 중요성목 차□스포츠 마케팅의 정의 및 중요성 □스포츠 마케팅의 종류□스포츠 마케팅의 효과와 성공 사례 □스포츠 마케팅의 실패 사례□E-스포츠 마케팅□한국의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이벤트와 TV판매통계자료:품목별 생산출하재고내수수출량단위 시점 품목별내수량방송수신기 및 기타 영상, 음향기기 제조업 일반칼라TV 대 2000 21829652001 23136842002 29226602003 24152892004 20170342005 1866638년도판매량스포츠 이벤트와 TV판매

  • [마케팅] FC서울의 마케팅 분석과 전략 방안
  • 관한 연구 - 김영환, 경원대학교, 20102008 KFA 총조사 - 정몽준, 대한축구협회, 2009프로스포츠 여성관람객 확대를 위한 연구 - 신승호, 국민대학교, 2008스포츠마케팅의 세계 - 박찬혁, 살림출판사, 2006 3대 프로리그 무엇이 문제인가 - 정희윤, 국민체육진흥공단. 2004프로스포츠 비즈니스 - 신영락, 국민체육진흥공단, 2003스포츠 서비스업 실태 분석 - 조성식, 한국체육과학연구원, 2003스포츠 산업 현황과 전망 - 박영옥, 한국체육과학연구원, 2002

  • [전략경영론] 금호타이어와 브리지스톤의경영전략
  • F3 경기, G T 및 온오프랠리 등 국내외 모터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으며 2000년대부터 제품의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자동차 경주를 주로 활용해 왔다. 그러나 유럽, 중국 등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더 높이기 위해 대중적 스포츠를 선택해야 한다는 판단이 내려졌다. 이에 따라 유럽과 아시아에서 인기 축구팀을 물색하던 중 축구종가 잉글랜드의 명문 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선택했다. 세계 축구클럽을 대표하는 일류 팀인 데다 역동적 이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