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피자헛 소비자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및 선정이유
2.연구 목적
3.설문지 항목
4.설문조사 분석
5.결과 도출
- 본문내용
-
»한국 피자헛은 2007년 말 ,100여 개국에
3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있는
피자헛(PIZZA Hut)의 한국 현지 법인
»혁신적 피자 개발로 피자시장 개척
피자업계 1위 브랜드로서 다양해지는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
라이프스타일 및 구매행동
: 브랜드 수용 경로 및 라이프스타일
피자브랜드 선호도
:다양한 피자브랜드와 선호이유
피자구매빈도
: 외식 빈도 비율대비 피자구매빈도
피자 구매 목적에 따른 구매방법과 이유,
기존의 피자헛에 대한 소비자 평가
:프로모션/프로모션평가(이승기의 스마트런치)
피자헛 품질(맛,서비스) 만족도
설문지 응답자 기본정보
:성별,직업,소비금액,나이 대 에 따른 분류
선도기업으로써의 이미지가
많이 하락하여 인지도측면이나
선호브랜드 측면에서도 경쟁브랜드에 밀리고 있는 상황
그나마 피자 선택시 가장 고려시하는 요인인 ‘맛’부분의
만족도는 높은편이나,
그러나 특히, 몇 년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웰빙에 관해선
고객들을 제대로 만족시켜 주지 못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