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피자헛 소비자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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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소개 및 선정이유
2.연구 목적
3.설문지 항목
4.설문조사 분석
5.결과 도출
본문내용
»한국 피자헛은 2007년 말 ,100여 개국에
35,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소유하고 있는
피자헛(PIZZA Hut)의 한국 현지 법인
»혁신적 피자 개발로 피자시장 개척
피자업계 1위 브랜드로서 다양해지는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
라이프스타일 및 구매행동
: 브랜드 수용 경로 및 라이프스타일

피자브랜드 선호도
:다양한 피자브랜드와 선호이유

피자구매빈도
: 외식 빈도 비율대비 피자구매빈도
피자 구매 목적에 따른 구매방법과 이유,

기존의 피자헛에 대한 소비자 평가
:프로모션/프로모션평가(이승기의 스마트런치)
피자헛 품질(맛,서비스) 만족도

설문지 응답자 기본정보
:성별,직업,소비금액,나이 대 에 따른 분류

선도기업으로써의 이미지가
많이 하락하여 인지도측면이나
선호브랜드 측면에서도 경쟁브랜드에 밀리고 있는 상황
그나마 피자 선택시 가장 고려시하는 요인인 ‘맛’부분의
만족도는 높은편이나,

그러나 특히, 몇 년 전부터 유행하고 있는 웰빙에 관해선
고객들을 제대로 만족시켜 주지 못하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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