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이해] 파크랜드의 경영전략과 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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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연혁
1) 파크랜드 연혁
2) 파크랜드의 Subbrand 연혁
2. 재무상황
1) 매출액
2) 매출총이익
3. 상품과 브랜드
1) Subbrand 종류와 세분화
2) 상품의 유형
4. 경영전략과 앞으로의 과제
1) 파크랜드의 핵심가치
2) 경영 혁신과 전략
3)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2000.09 케쥬얼 브랜드 “크렌시아” 출시
2001.09 ‘제이하스’출시
2004.03 ‘파크랜드 옴므’. ‘인솔리토’ 출시
2005.03 여성복 ‘프렐린’출시
2006. 03 ‘ 제이브룩스’ 출시
2007.09 ‘보스트로’ 출시
2007.11 ‘페리젠슨’ 출시
2008.02 ‘프렉시’ 출시
2008.08 ‘ 오스틴 리드’ 출시
“생각의 거품을 빼면 파크랜드가 보입니다”
(대표 광고 카피)


제품의 특징, 장점의 지속적 노출
⇒ 소비자 인지도, 이해도를 상승

매장에서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촉진
⇒ 매장환경개선, 고객 구매반응 피드백 촉진


⇒ 기존 전략의 업계 보편화로 인한 독자성 상실.
유통 마케팅 전략 재편, 글로벌 아웃소싱 체제로의 전환에 따른 사업구축.




⇒ 종래의 타겟 한정성과 고객의 경제성 중심 지각을 변화시켜야 함.





⇒ 제품군의 수용범위와 폭을 분명히 하고, 명확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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