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빙그레 요플레
2.국내 떠먹는 요구르트 시장
3. Marketing
- Marketing mix : 4P
- STP
- CRM
4. 빙그레 요플레의 문제점
5. 해결방안
- 본문내용
-
빙그레
오리지널
클래식
스위벨
퓨엔
야쿠르트
슈퍼 100
남양유업
꼬 모
매일유업
바이오커트
서울우유
오델리퀸
비요뜨
기 타
생크림
벨루스
덴마크
▶Quality
웰빙 요거트
고품질의 기술과 재료를 사용
→ 프랑스 정통의 요구르트 제조 기술을 사용, 정통 유산균을 사용
▶Packaging
out package
통일성 있는 package 디자인을 유지
▶반품 / 보증 정책
case by case로 책정
연령 별 기준으로 한 시장 세분화
세분화와 특정 제품군에 따른 타겟팅
소비자 인지도 낮은 제품 단종
소비자 인지도 낮은 제품 단종
유통비율 일반인들의 스토리 광고(3代 가족 광고)
스위벨의 용기변경과 소매점 중심의 낱개 판매
지면 광고 등을 통한 고객 참여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