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도미노피자의 Takeout(테이크아웃) 매출 증대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도미노피자 소개
설문조사를 통한 소비자의 인식조사 및 문제점 파악
【본론】
도미노피자의 유통전략
도미노피자의 상품전략
도미노피자의 가격전략
도미노피자의 프로모션전략
【결론】
기대효과와 그에 따른 예상비용
- 본문내용
-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점, 도미노 피자
1990년 한국에 상륙한 도미노피자는 “맛있는 피자를 30분 내에 배달한다”는 concept 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짧은 시간 안에 급속한 성장을 이루어냈다. 1990년 1호점인 오금점이 문을 연 후 2000년 100호점을 돌파했고, 2003년에는 더블크러스트의 대성공으로 200호점 돌파와 함께 1000 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이루어냈다. 고객의 입맛에 맞춘 피자개발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세계최대피자 배달 전문점으로 입지를 굳힌 도미노피자는 현재 전국 3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One Number System
도미노 피자는 2002년 전국 피자주문 배달 망을 구축, 1577-3082라는 대표번호를 직접 만들어 운영하기 시작했으며, 20분 배달보증제를 도입함으로 피자배달전문점으로서의 위상을 높여가기 시작했다. 배달의 개념이 전무했던 당시, 국내 피자업계 최초로 ‘30분대에 빨리(82)배달하는 피자’, ‘최대 배달전문 피자 점’이라는 인식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었다. 또한 One number system과 함께 콜 센터 도입으로 고객의 전화 주문을 가장 가까운 지점에 연결하여 즉시 배달하는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경영철학】
앞서가는 맛, 앞서가는 도미노 피자
도미노피자는 지난 90년 1호점 오픈 이래, 현재 국내최고의 피자배달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였다. 그러나 도미노피자는 양적인 성장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마음속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BEST PIZZA COMPANY로 인정받기 위해서 도미노피자는 6가지 경영 원칙을 준수하고 있다.
- 참고문헌
-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http://dominos.co.kr
· 도미노의 Creative한 요리이야기 http://dominostory.co.kr
· 네이버 지식검색 연관검색어 조회 http://kin.naver.com
·『현대 마케팅론 제 6판』/ 유필화 외/ 박영사· 전화문의 02)1577-3082
· 디자인 이든 http://www.i-eden.net
· 칸디자인 http://www.kandesign.co.kr
· KB부동산 http://land.kbstar.com
· 기프티콘 http://gifticon.nate.com/
· 글로벌 종합일간지 아시아투데이 http://asiatoday.co.kr/news/view.asp?seq=224942
· 광고정보센터 http://www.adic.co.kr
· 스포츠서울 http://www.sportsseoul.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