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전략]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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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CSR의 정의

2. CSR의 목적

3. CSR의 이점

4. PR과 CSR과정의 유사성

5. CSR로써 PR결과를 올리는법
본문내용
CSR의 대상
대규모 지역사회에서의, 고객, 공급 업체, 직원, 주주. 지역 사회 및
기타 이해 관계자 뿐 아니라 환경
CSR의 실수



우리가 CSR 에 대한 비유를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여성의 어떤 욕구불만 지점을 커버하고, 특별히 그녀를 뛰어나게 멋있어 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에 비교하는 것이 좋다. 그녀가 화장 하지 않았을 경우, 그 메이크업은 같은 여성이라도 매우 다르게 만든다. 그러나, 화장 자체 기술에 따라 다르다. 좋지 않은 메이크업은 그 여성의 아름다움을 낮출 수 도 있다. 적당하지 못한 CSR 활동은 명성을 가져다 주기 보다 조직의 이미지를 최악으로 만들 수 도 있다. 그래서, CSR 은 필요없거나 해로울 수 있다. 그러므로, 조직이 그것을 어떻게 적절하게 사용하는지 모르는 경우, 일반적으로 CSR 은 윤리적 행동을 따라간다.

5. CSR로써 PR결과를 올리는 법
PR 결과를 촉진시키기 위한 CSR의 사용방법
적절한 Issue 찾기

신뢰성보다 지속가능성이 더 중요

조직 문화, 장기적인 경영 전략으로 CSR을 채택

기업의 CSR활동을 공중에 알린다.
현대사회에서 CSR은 특별히 어디에 광고 또는 홍보를 사용할 수 없을때,
홍보결과를 증대시키기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전략이 되어있다.

CSR은 사업을 유지하며, 성공에 있어서 점점 더 중요해진다.

CSR은 주변기업들이 단결 할 수 있도록 기업전략을 제공.
뿐만 아니라,
의미와 방향을 제공함으로써 사업유지를 운용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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