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전시경영론] 2010 라면박람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최배경
2.전시회 개요
3.사업추진 기본방향
4.세부추진계획
5.설문조사 결과 및 성과
6.주최측 소개
- 본문내용
-
우리나라 국민의 라면에 대한 높은 관심
한국인 1인당 1년에 먹는 라면의 개수는 평균 약 84개
우리나라 총 국민의 1년 동안 먹는 라면은 총 37.8억 개
이들 라면을 1개씩 쌓으면 8.848m로 에베레스트 산 높이와 같다
라면 1개 면발의 길이가 보통 52m이므로 라면 37.8억 개의 면발을 이으면 지구와 달 사이의 거리인 384.800km의 510배나 된다고 한다
- 라면 4사가 출시한 신제품 수는 22종(봉지면10종, 용기면 12종)으로2008년과 거의 동일한 수준
- 신제품 개발 현황에 나타난 주요 특징은 새로운 시장의 진출을 통한 점유율 확대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a) 명칭
2010 한양라면박람회(HY Noodle Exhibition 2010)
약칭 HYNE 2010
b) 개최목적
참가업체가 새로운 라면상품, 라면의 맛 교류 활성화
매력적 라면 소개를 통한 국내 및 국제라면산업진흥
라면산업유관기관대표 및 국내외 주요 라면 산업자 초청상담 진행
전세계의 라면을 한자리에 모으고, 또한 그 맛을 볼 수 있으며, 라면의 제조공정 및 라면의 역사를 배우며, 라면을 응용하여 만든 여러가지의 라면요리와 자신만의 라면요리를 선보일 수 있는 전시 축제의 기회를 통한 라면의 모든 것을 살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