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패스트푸드점 소닉(SONI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소닉
1. 드라이브인 & 드라이브 스루
2. 소닉이란?
3. 소닉 드라이브 인 VS 맥 드라이브 인
Ⅱ. 프랜차이즈
1. 프랜차이즈 사업이란?
2. 상품유통형 VS 사업형
3. 프랜차이즈 순위
4. 미국 창업시장의 시사점
Ⅲ . 다시 생각해보기 Q&A
Ⅳ. 한국의 프랜차이즈 전망



본문내용
드라이브 스루(Drive-through)란


음식을 주문할 때부터 계산이 끝날 때까지 차에서
내리지 않고 한번에 해결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그러면 고객은 차 속에서 음식을 해결한다.

소닉 드라이브 인 식당은 신속과 청결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맛으로 승부하는 패스트 푸드점이다.

가장 신속한 서비스(Serve with the Speed of Sound)’를 사업모토로 앞세우고 있는 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드라이브 인
‘Carhop’이라 불리는 여성들이 롤러를 타고 서빙을 함
손님이 주문한 음식을 45초 이내에 받을 수 있도록 함
가장 재미있고, 색다른 음식문화 공간을 만드는 것에 중점.
드라이브 스루
고객이 자신의 차 안에서 음식을 받음
고객에게 더 빠르고 더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복합멀티방(PC방, DVD방(영화), 콘솔게임)
  • 소닉앤트 Sonicant 220-87-07141 110111-3201566 2005 4 장상옥 41 1,300 2 서울 강남구 대치3동 956-16 비전빌딩 3층 02-562-4998 02-501-9951 soc@sonicant.co.kr www.sonicant.co.kr 1 1 조영준 팀장 마케팅팀 aceleader77@sonicant.co.kr 02-562-4998(304) 010-9925-5707 400 400 0 400 7 28 22 48 9 1 1 0 1 1 2 30 70 4 10 10 1 1 1 400,000 400,000 1 1 6 6 30 30 40 100 0 0 0 0 0 0 2 0 0 0 0 0 0 0 0126 티쓰리엔터테인먼트 T3 ENTERTAINMENT 220-81-84883 110111-1942485 2000 4 김기영 37 338 2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81-7 세현빌딩 02-3474-7505 02-3474-7508 kgy0@t3.c

  • 청년실업과 창업
  •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더 큰 사업을 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급 명함과 청첩장카탈로그를 제작하는 엔씨위즈(www.ncwiz.com)는 올해 18세인 김아람군이 직원 1명과 함께 운영하는 디지털 인쇄기업이다. 3월 초 설립된 이 회사는 최초의 여성 법무부장관인 강금실 장관의 명함을 제작, 유명해졌다. 하루 30∼40명을 만나는 강 장관의 명함에는 여느 장관들의 명함과는 달리 뒷면에 강 장관의 얼굴 캐리커처가 들어있어 받는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 창업의 종류1 레포트
  • 경영학을 전공하면서 더 큰 사업을 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급 명함과 청첩장․카탈로그를 제작하는 엔씨위즈(www.ncwiz.com)는 올해 18세인 김아람군이 직원 1명과 함께 운영하는 디지털 인쇄기업이다. 3월 초 설립된 이 회사는 최초의 여성 법무부장관인 강금실 장관의 명함을 제작, 유명해졌다. 하루 30~40명을 만나는 강 장관의 명함에는 여느 장관들의 명함과는 달리 뒷면에 강 장관의 얼굴 캐리커처가 들어있어 받는 사람들에게 친근감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경영학부 학생으로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 대한 전반적인 이용현황을 알아보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바쁘시더라도 귀하께서 느끼신 바를 솔직하게 답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자료는 통계자료 이외에 다른 어떤 목적으로도 이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1.귀하의 성별은?남( ) 여( )2.귀하의 연령대는?①10대 ②20대 ③30대 ④40대 ⑤50대3.귀하의 혼인 여부는?①기혼

  • [경영학]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 -한국 맥도날드 시장 점유율 1위 위한 전략
  • 패스트푸드점의 활성화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있다. 바쁜 현대사회 속에서 소비자들은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스트푸드를 이제는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여기며 즐겨 찾는다. 햄버거 문화가 언제부터인가 우리 한국에 들어와 지금은 깊숙이 자리매김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 경영학 3조는 한국의 패스트푸드점에서 1,2위를 다투고 있는 롯데리아와 맥도날드를 비교, 분석해 보았다. 특히 롯데리아의 본사가 일본이긴 하지만 별도의 자본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