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패스트푸드점 소닉(SONI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소닉
1. 드라이브인 & 드라이브 스루
2. 소닉이란?
3. 소닉 드라이브 인 VS 맥 드라이브 인
Ⅱ. 프랜차이즈
1. 프랜차이즈 사업이란?
2. 상품유통형 VS 사업형
3. 프랜차이즈 순위
4. 미국 창업시장의 시사점
Ⅲ . 다시 생각해보기 Q&A
Ⅳ. 한국의 프랜차이즈 전망
- 본문내용
-
드라이브 스루(Drive-through)란
음식을 주문할 때부터 계산이 끝날 때까지 차에서
내리지 않고 한번에 해결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그러면 고객은 차 속에서 음식을 해결한다.
소닉 드라이브 인 식당은 신속과 청결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맛으로 승부하는 패스트 푸드점이다.
가장 신속한 서비스(Serve with the Speed of Sound)’를 사업모토로 앞세우고 있는 햄버거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드라이브 인
‘Carhop’이라 불리는 여성들이 롤러를 타고 서빙을 함
손님이 주문한 음식을 45초 이내에 받을 수 있도록 함
가장 재미있고, 색다른 음식문화 공간을 만드는 것에 중점.
드라이브 스루
고객이 자신의 차 안에서 음식을 받음
고객에게 더 빠르고 더 편리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