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기능이 활성화 될 것이다. 2. 산업 분석(1) Supplier power : 애플(iOS) vs. 비애플(안드로이드) 간의 결속 및 경쟁이 강화되고 있다. 또 애플 부속제품의 공급업자인 삼성전자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2) Buyer power : 가격 결정권은 구매자보다 회사가 더 비중을 두고 있다. 그리고 구매자를 끌어드리는 Drive-marketing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3) 잠재진입자의 위험 : 이미 기존의 20-30대를 타겟으로 한 스마트폰 시장은 Red Ocean이기 때문에 잠재진입자의
전략- MVNO사업자와의 제휴 → 휴대폰생산가격 다운 → 저가판매② 기술력에서의 우위- 쿼드코어 장착 스마트폰으로 경쟁력 확보③ 이미지 개선- 휴대폰 명 바꿈->새로운 이미지4.마케팅 전략Ⅱ. 본론 4.마케팅 전략④직원 현지화- 국내 브랜드의 높은 신뢰도 완화- 정부규제 완화 ⑤마케팅(광고, 디자인)-디자인과 성능 강조한 광고 홍보-기능면 강조-또 다른 브랜드명 강조Ⅱ. 본론 SWOT 분석S(Strength)W(Weakness)• 거대한 R&D투자규모• 낮은 비
시장 안에서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해 형성된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과 LG, 이 두 회사 사이의 치열한 경쟁은 작년에 이어 지속되고 있다. 그리고 최근 위니아 만도가 대열에 합류하면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은 더욱 열기가 고조될 것으로 예측된다. 우리 팀은 이와 같이 치열한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 올해 초 삼성전자가 선보인 신제품인FS9000이 살아남고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시장 지배적 사업자(SKT)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T옴니아2에 비해 차별적인 대우를 받았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에 반론하여 삼성전자 관계자는 “50만대를 주문하는 사업자(SKT)와 5만대를 주문하는 사업자(KT) 가운데 누구를 선택하느냐는 시장 논리가 아니겠습니까. 제조사가 전략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정책장려금을 제공하는 것은 그만큼 이익을 남기기 위한 마케팅 포인트입니다.”라고 말하며 이석채 회장의 발언에 대한 삼성전자의 입
전략을 펴나가고 있고, 이에 맞서 SKT도 안드로이드 폰 출시를 앞두고 T스토어를 오픈해서 컨텐츠 자체 시장을 앞세워 공격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미국 2위 이동통신업체인 AT&T가 버라이존을 따라잡기 위해 아이폰을 독점 계약하고 공격적인 영업을 펼친 것처럼, 아이폰을 서비스하는 KT 역시 SK텔레콤을 이기기 위해 아이폰 가입자에게 전국 1만3000여곳에 있는 네스팟 무선랜 서비스를 무료로 개방하는 등 새로운 경쟁을 주도하고 있다. 즉 아이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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