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을 팔려면 구멍을 팔아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logue
2.Benefit
3.Segmentation & Target
4.Differentiation
5.Marketing 4P
6.도쿄 디즈니 리조트
본문내용
경쟁사보다 차별되는 높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
– 제공되는 가치의 차별화
경쟁사도 마찬가지로 고객이 추구하는 Benefit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손쉬움 축: ‘손 쉽게 끝내고 싶은 고객을 타깃으로 차별화’ -효율성 중시 (대량생산 지향)
상품 축: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차별화’ -창조성 중시 (획기적 상품 개발이 필요)
밀착 축: ‘고객과 밀착하는 것으로 차별화’ -고객과의 친근성 중시
·경쟁사가 존재 : 즐거운 가치를 제공하는 곳- 도시마엔, 도쿄돔 시티- 무료입장 ‘손쉬움’

·상품축으로 차별화- 뛰어난 놀이시설- 차별화된 이벤트- 높은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변화하는 시장에서 마케팅을 만나다
  • 드릴을 팔려면 구멍을 팔아라>라는 제목의 마케팅 책이 있을 정도로, 판매란 단순히 상품 자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소비자가 사는 가치를 명확히 규명하여 제시하는데 핵심이 있다. 소비자의 니즈(Needs)가 구멍이라면 구멍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은 드릴이 될 수도 있고, 송곳이 될 수도 있고, 해머가 될 수도 있고, 다이너마이트가 될 수도 있다. 따라서 소비자가 원하는 것(Wants)에 대한 접근은 소비자의 니즈를 온전하게 이해하는 데서부터 시작해야

  • [일본사회] 일본의 소비와 유통 문화
  • 사토요시노리김재철, 신한종합연구소 ,1996   궁하저앙 ,中央經濟社 ,1994   한국유통학회 1996※참고페이지http://www.hatena.co.kr/569 -일본휴대폰 소설 마케팅의 가능성http://www.kocca.kr/knowledge/trend/internal/12102341218.html-출판계를 점령한 일본의 휴대폰 소설 시장http://www.choco-revo.net/about.php -초콜레보363738394041424345464748495051525354

  • [교양] 담배와 그리움
  • 구멍내고 머리에 불이 붙어 뿌지직 소리가 났던 것은 지금도 기억이 생생하다. 하지만 그때도 오줌을 쌌던 기억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집 어른들은 내가 오줌을 쌌었다며 유언비어를 아직까지도 퍼뜨리고 있다.돌아가고 싶다. 이것저것 인간이 가진 이성의 잣대로 끊임없이 무언가를 고민하고 행동하지 않아도 순수함 그 자체만으로 용서받고 사랑 받던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병아리를 밟아 죽게 하고 머리를 홀랑 태워 화상을 입는다

  • [사업계획서] Krispy Kreme doughnuts(크리스피 크림 도넛(숙대점) 설립 계획에따른 마케팅 성공 전략 계획
  • 구멍이 뚫린 밀가루 반죽은 182도의 뜨거운 기름 속에 11초가량 몸을 담갔다가 다시 컨베이어벨트 위로 올라왔다. 이후 뽀얀 설탕물이 ‘콸콸’ 쏟아지는 설탕 폭포를 통과하자 도넛 위에는 얇고 투명한 설탕 코팅이 씌워졌다. 컨베이어벨트 끝에서 도넛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던 점원들은 빠른 손놀림으로 도넛을 하나하나 종이상자 안에 담는다. 1시간이 조금 넘는 전체 작업이 끝나갈 무렵 매장 바깥쪽에 있는 네온사인에 ‘HOT NOW’란 붉은색 등이 켜졌

  • 마케팅이다 독후감
  • 드릴을 원하는 게 아니라, 0.25인치 구멍을 원하는 것’이라는 유명한 말을 했다. 드릴은 수단일 뿐, 드릴을 써서 구멍을 뚫는 것을 원한다는 것이다. 이에 더해 저자는 한 발자국 더 나아간다. 누구도 구멍 자체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이다. 이 말의 의미는 과연 무엇일까? 진짜 원하는 것은 벽에 구멍을 내어 선반을 설치하는 것이고, 거기에 물건을 올렸을 때 느낄 만족감, 가족이 감탄할 때 위신이 높아지는 기분, 깔끔하고 안전하게 정리했을 때 얻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