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을 팔려면 구멍을 팔아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rologue
2.Benefit
3.Segmentation & Target
4.Differentiation
5.Marketing 4P
6.도쿄 디즈니 리조트
- 본문내용
-
경쟁사보다 차별되는 높은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
– 제공되는 가치의 차별화
경쟁사도 마찬가지로 고객이 추구하는 Benefit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손쉬움 축: ‘손 쉽게 끝내고 싶은 고객을 타깃으로 차별화’ -효율성 중시 (대량생산 지향)
상품 축: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차별화’ -창조성 중시 (획기적 상품 개발이 필요)
밀착 축: ‘고객과 밀착하는 것으로 차별화’ -고객과의 친근성 중시
·경쟁사가 존재 : 즐거운 가치를 제공하는 곳- 도시마엔, 도쿄돔 시티- 무료입장 ‘손쉬움’
·상품축으로 차별화- 뛰어난 놀이시설- 차별화된 이벤트- 높은 서비스를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