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관광경영] 부산지역 카지노업체의 비교 분석과 대한민국 카지노 산업의 발전 방향(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카지노와 세븐럭카지노 부산 롯데호텔점 비교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카지노산업의 정의
2.카지노산업의 현황
3.세븐럭 롯데호텔카지노
4.파라다이스호텔카지노
5.비교분석 1
6.비교 분석 2
7.비교분석 3
8.결론
- 본문내용
-
카지노 산업의 정의
“전용 영업장을 갖추고 주사위, 트럼프, 슬롯머신 등 특정한 기구 등을 이용하여 우연의 결과에 따라 특정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고 다른 참가자들에게 손실을 주는 행위 등을 하는 업”
파라다이스 카지노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규모 : 2,283.5㎡
종업원수 : 222명
이용객수 : 70,000명
매출액 : 437억5천4백만원
세븐럭 카지노 부산 롯데점
위치: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규모:2,234.3㎡
종업원수: 262명
이용객수: 24,353명
매출액: 437억7천5백만원
시설과 동선
시설의 노후화 →
최근 리모델링 투자
천장이 높아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조명은 붉은빛, 조도는 낮은편
영업장입구는 호텔과 분리
파라다이스에 비해 쾌적한 시설
롯데 호텔 내 2층에 위치
색색의 조명과 밝은 톤
커다란 통유리 창문
자유로운 분위기 연출
자료평가
- 좋네요 개선방안이 조금부족하기는 하지만
- stm***
(2011.06.08 22:45: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