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CJ O Shopping의 커뮤니케이션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 커뮤니케이션이란?
2. CJ O Shopping 소개
3. CJ O Shopping의 커뮤니케이션
4. CJ O Shopping 커뮤니케이션의 실패
5. CJ O Shopping이 적용하는 보완방안
6. 1위 홈쇼핑으로서 성공요인
- 본문내용
-
CJ O Shopping
TV 홈쇼핑을 선도해 온 국내 최초 홈쇼핑
CJ 오쇼핑 앞에는 항상 ‘최초’가 붙습니다.
‘고객 신뢰 경영’으로 최고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CJ 오쇼핑이 세계 시장으로 진출합니다.
당신의 기대만큼 – CJ홈쇼핑
신생활 전문가 – Cjmall.com
카탈로그 & 기타
CJ O Shopping에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Creative and Speed, Teamwork and Communication
고객 신뢰 경영
경쟁이 치열한 홈쇼핑업계
CJ O Shopping의 커뮤니케이션
님 문화
보통의 조직은 상하관계가 분명
(소통어려움)
직급에 따른 호칭을 없앰(~님)
편무관계가 아닌 쌍무관계 소통중시
조직원간의 소통 시 문제 발생가능
자료평가
- 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굿
- kir0***
(2011.12.06 16:38: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