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 중.
진동 소음 펑크 등 타이어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을 이동차량을 활용,
현장에서 해결
로디안 브리핑
-전시회 및 스폰서 정보까지
고객들에게 한눈에
전통적 제조업의 “품질지상 주의” ,“매스마케팅”
마케팅 전략에서 벗어나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제품의 신속하게 반영할 필요가 있음
브랜드 자산의 가치를 좀 더 중요히 생각하여 관련 마케팅
활동을 계획
벤치마킹과 베끼기는 엄연히 다른 문제이므로 도덕상으로도 문제가 있다. 스스로 우수하다고 판단되는 마케팅 전략은 반드시 특허 등 법적 보호 조치를 받는 문화정착을 위한 노력이 시급
고객이 할리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할리가 대중화 되어감에 따라 예전의 Uniqueness를 잃어가고 있다고 응답을 했다. 이는 할리가 고객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해결해야 할 부분이다. 수익성을 위해서는 고객이 증가할 수밖에 없고, 소수이기를 원하는 할리의 고객을 위해서는 그들과의 관계를 긴밀히 할 필요가 있다. 이에 필연적으로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이 요구 된다. 한편, 이러한 고객관계 관리야 말로 대형 바이크 시장의 경쟁 업체와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로 평가 받고 있는 노드스트롬에 대한 사례조사는 의미 있는 일이 될 것이라 판단했다. 또한 노드스트롬은 뛰어난 고객서비스뿐 아니라 독특한 내부승진제도로도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조직행동이론 수업 내용과의 연관성도 클 것이라 생각했다.노드스트롬은 자신들의 차별적 핵심능력이 기업문화라고 굳게 믿는 기업이다. 회사 내부에서 성장한 사람들만이 노드스트롬의 문화를 제대로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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