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프랑스 여행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선정동기
-프랑스 소개
본론
-전체 일정소개 및 상품소개(5박7일)
결론
-여행비용 및 기타사항
-여행경비(여행가격, 숙박비)
-교통편(항공편)
-여행(tip)
- 본문내용
-
서론
1. 선정동기
한해 약 7000만 명이라는 엄청난 관광객을 자랑하는 프랑스는 이제 세계 제 1국의 관광국으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우리나라의 인구보다도 휠씬 많은 사람들이 이 나라를 방문했다는 사실은 프랑스가 그만큼 매력적인 나라라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다. 지금 유럽 여행을 하고 있는 사람들 가운데서도 프랑스를 빠뜨릴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유럽의 아니 세계문화의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오랜 역사를 자랑해온 프랑스는 누구나 한번쯤은 여행을 꿈꿔 보고, 낭만의 아름다운 도시이다. 또한 문화. 예술의 도시인 프랑스는 너무나 잘 알려져 있고, 문화유산들이 즐비한 이곳은 유럽 문화를 이해하기에 가장 훌륭한 국가로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수많은 문화유적과 유물들을 직접 보는 것 그 자체가 우리에게 유럽, 그리고 프랑스를 가장 훌륭하게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리라 생각하여, 프랑스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2. 프랑스
유럽 서부에 있는 나라. 프랑스의 국기는 엠블렘인 삼색기로 불리며 ,자유·평등·박애를 상징. 정식명칭은 프랑스공화국(Republique francaise). 서유럽 최대의 국가로, 국토는 대략 6각형으로 동서 및 남북 약 1000㎞ 사이에 펼쳐져 있다. 북동쪽은 룩셈부르크·벨기에, 북서쪽은 영국해협, 서쪽은 대서양과 비스케이만, 남쪽은 에스파냐·안도라·지중해, 동쪽은 이탈리아·스위스·독일과 접해 있으며, 지중해의 코르시카섬을 포함한다. 유럽에서 3번째로 큰 나라이다. 987년 프랑크 왕국이 멸망하고 카페 왕조 창시로 최초의 국가가 형성되었다. 절대왕정과 제정, 공화정을 반복하다가 1871년 공화정부 수립 이후 오늘에 이른다.
위치: 서부유럽, 경위도: 동경 2° 00", 북위 46° 00" 수도: 파리 종족구성: 골족(Gaul-켈트족에 게르만족, 라틴족 융합) 공용어: 프랑스어 종교: 가톨릭교(83%-88%), 개신교(2%), 이슬람교(5%-10%) 국가원수: 니콜라 사르코지(Nicolas Paul Stephane Sarkozy de Nagy-Bocsa) 대통령(2007.5 취임, 임기 5년) 인구:64,057,790 명(2008년 기준) 해양성기후, 대륙성, 지중해성 기후.(기후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대서양 연안은 해양성, 알프스지방은 겨울이 긴 대륙성, 마르세유 등은 온난한 지중해성 기후다. 우리나라의 4계절과 시기가 비슷하며 가을에 비가 많이 오는 편이다. 면적: 547030㎢ (한반도의 2.5배) 시차: 우리나라 보다 8시간이 늦어, 한국의 정오가 프랑스에서는 오전 4시다. 4월~10월까지는 썸머 타임이 작용되어 7시간 차이가 난다. 통화/ 환율 : 유로(Euro)화 1Euro=0.77$ =1197.39원 전압 : 전압은110V와 220V가 있지만 콘센트의 모양이 한국과 다르기 때문에 한국의 전기제품은 쓸 수 없다. 공항에서 트랜스와 어댑터를 따로 준비해야 합니다.
- 참고문헌
-
http://www.hanatour.com/
http://www.francero.com/
http://ftp.travelwiz.co.kr/
네이버 블로그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