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소셜벤처기업 `공신` 마케팅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of this Study

2. Introduction of the Firm

3. Situation
A. Analysis on Online Education
B. Competitors
C. Consumer
D. Opportunity

4. Strategies
A. Web-based Promotion - Blog, Community, S.E.O
B. Strengthen Offline Activity – Local Lecture Tour

5. Conclusion

6. Appendix

본문내용
1. Introduction of this study
Recently, One of U.S organizations sent back 30,000 applicants who are not just normal students, but highly-qualified students like someone from Harvard, Yale, and so on. This organization is neither Harvard Law School nor the famous investment company, Goldman Sachs. This is ‘Teach for America’, a non-profit organization for the equality in education. It is also categorized as a Social Enterprise, which is social mission driven organizations which trade in goods or services for a social purpose .
Also in Korea, there is a company which is trying to benchmark and go beyond it. Gongsin. This company was established in 2008 and its mission is to make the movement to eliminate educational inequity by recruiting Korean most promising leaders in various universities.
Despite its successful start with staring on a TV program in 2008, it is getting through hardships with other competitors. Today it is ranked as the 3rd one in its own business market. To cope with this situation, Gongsin needs to take actions and this study is about its marketing strategies to be better off.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반상식 시사 기출 정리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통해 참여하는 경우가 많다(대출,후원,기부,지분투자)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온라인 인맥구축 서비스로 1인 미디어,1인 커뮤니티,정보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 O 세일 앤드 리스백Saleand Leaseback 기업이 소유하던 자산을 다른 기업에 매각하고 이를 다시 리스계약을 맺어 사용하는 방법 은행은 부실채권에 대해 충당금 쌓을 필요 없고 부동산 소유자는 자신의 집이 경매로 넘어가는 최악의 상황 피할 수 있다그린 마케팅 환경적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문제점과 성공 및 활성화 방안 분석(다양한 사례)
  • 관리 요소1. 상품 관리2. 회원 관리3. 장바구니 관리4. 주문 관리Ⅶ. 주문방법Ⅷ. 전자상거래시장의 세계동향과 국내 현황Ⅸ. 국내 전자상거래의 문제점1. 전자상거래 도입 기업 측면의 문제점1) 유통의 문제점2) 머천다이징3) 상품다양성과 상품콘텐츠의 부족4) 인터넷쇼핑몰 인터페이스의 문제점5)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미비6) 인터넷마케팅 매뉴얼 부족7) 국내 전자상거래시장에 대한 정보 부족8) 브랜드 이미지 창출미비9) 가상공동체 구성의

  • 트위터의 활용유형과 문제점 및 활용방안00
  • 기업이 들어오는 것을 환영하지 않는다.이런 매체에서 기업을 만났을 때 대부분물건을 팔고자 하는 의도가 숨어있다는 것을 의심하고 스팸 메일로 치부해 버린다. 이미 페이스북이나 마이스페이스에서 상업적으로 개입하고자 했던 기업들이 철저히 외면 당했던 경험에 비추어 볼 때 이는 조심스럽게 접근할 필요가 있다. 앞서 사례를 든 델의 경우도 델이 마케팅적으로 트위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구매 시 많은 할인을 받는 등 분명한 이익이 있기 때

  • [경영전략] 페이스북의 성공요인 및 기업사례와 전망
  • 기업의 브랜드들을 칭찬하거나 불만을 얘기함으로써 먼저 대화에 나서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미국 전자제품 소매업체인 베스트바이의 고객지원센터 트웰프포스(Twelpforce)는 고객 대상으로 3만2천 건 이상의 답변을 해줬으며 트위터 상에 3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다. 포브스는 성공적인 소셜미디어의 전략을 금전적인 가치로만 따질 수 없지만 이들이 지닌 타고난 장점 등을 이해하는 데는 유용하다고 말했다.5) 트위터 기업사례현재 델컴퓨터는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 재팬의 MIS
  • 기업은 코리아 세븐으로 선정하였다.Ⅱ. 본론1. Value Chain Model(1) 정의기업활동에서 부가가치가 생성되는 과정을 의미한다. 1985년 미국 하버드대학교의 마이클 포터(M. Porter)가 모델로 정립한 이후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는 이론틀로, 부가가치 창출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관련된 일련의 활동기능프로세스의 연계를 의미한다. 주활동(primary activities)과 지원활동(support activities)로 나눠볼 수 있다.여기서 주활동은 제품의 생산운송마케팅판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