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피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 조사목적
PART 2. - 기업분석
PART 3. - 제품분석
PART 4. - 시장분석
PART 5. - 전략분석
PART 6. - 추천전략
본문내용
이탈리아어로 ‘빠르다’ 라는 뜻

커피의 엑기스

강한 압력으로 커피를
빠르게 뽑아낼 수 있는
최신 커피추출법
기동성과 맛의 두 마리 토끼

국내에도 에스프레소 커피 전문점 증가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
신속하고 정확하게 커피를 즐김

빠른 시간에 추출 가능
시간을 절약하여 커피를 마실 수 있음

산업화와 패스트푸드 바람
세계적으로 강력한 Trend 형성과 발전

2000년 6월 ㈜ Coffee Korea를 설립

2001년 5월 10일 청담점 1호점 개업

2010년 202호 두타쇼핑몰점 오픈


운영방식
- 본사에서 신규 매장 오픈과 관련하여
직접 운영 및 관리(직영관리)
- 개인에게 가맹점을 주지 않는다.
건물임대 : 보증금 + 일정 월세 or 수수료 방식

※ 수수료 방식이란?
기존의 정형화된 전, 월세 방식을 벗어난 해당 점포
매출의 일정 비율을 임대료 형태로 지급하는 방식
1998. 6 할리스 커피 1호점 강남점 오픈

2003. 3 멀티플렉스 극장체인업체인
‘프리머스 시네마’에서 할리스커피 인수

2008. 4 미국 LA 할리스 커피 개설

2008.6 말레이시아 2호점 오픈

2009. 6 국내 200호점 오픈

2009. 12 페루 1,2호점 오픈

국산 첫 에스프레소 전문점을 개점한 순수 브랜드

운영방식
- 개설 절차를 통하여 일정한 조건 아래
누구든지 원하면 가맹점을 열 수 있다.
참고문헌
식품외식경제 (www.foodbank.co.kr)
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
중앙일보 (www.joins.com)
한국경제 (www.hankyung.com)
통계청 (www.nso.go.kr)
커피빈 코리아 (www.coffeebeankorea.com)
할리스 (www.hollys.co.kr)
‘커피’ (대원사, 저자 : 조윤정 )
‘커피경제학’ (지훈, 저자 : 김민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
  • 한국의 커피전문점 No.1을 꿈꾼다, - The Coffee Bean & Tea Leaf목차1. 들어가면서2. 4P를 통해서 알아본 커피빈의 마케팅전략2.1. Product(제품)2.2. Price(가격)2.3. Promotion(촉진)2.4. Place(유통)3. 마치며들어가면서해외, 국내기업의 4p(Product, Price, Promotion, Place)라고 불리우는 마케팅 믹스에 대해 찾아보다 수업시간에 교수님께서 거론하신 적이 있는 커피빈&티리프(The Coffee Bean & Tea Leaf)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이 알아보고자 조사를 하던 중 스타벅스에 이어 한국의 2

  • 커피빈 마케팅전략
  • 1. 너 콩다방가봤니?!!! - 소개2. 음 뭐마실까나 -메뉴 3. 여기 괜찮네~ -경영전략4.-너도 알고있어? -마케팅전략5.-다른데 갈까? -커피빈 위기6. 다음에 또한잔해 -대응방안1.커피빈 소개 “Simply The Best ”제품과 서비스, 매장환경 등의 품질에서 ‘최고’를 지향한다는 뜻이다.친절함(Friendly), 존중(Respect), 주인정신(Ownership), 협동정신(Teamwork) 커피빈의 경영방침커피빈 코리아 미국 Inte

  • [마케팅] 스타벅스 코리아와 커피빈 코리아의 마케팅전략
  • 커피빈 코리아 선정이유오늘날에는 커피를 마신다는 것, 그 자체에 의미를 달리 부여하고 있다. 즉 과거에는 커피의 개념이 단순히 차의 한 종류로써 그저 맛을 즐기기 위한 수단에 그쳤으나, 현대인들에게 커피는 그들의 다양한 기호나 취향에 따라 즐기고 선택하는 문화생활의 하나로서 받아들여지고 있다. 21세기 현대사회는 경제 여건과 커피 산업 환경이 놀라울 정도로 변화했다. 과거의 단순한 경영전략이나 마케팅으로 변화하는 소비자의 욕구

  • 커피빈 마케팅전략
  • 대표이사상무이사관리본부운영본부재무관리팀(과장)기획관리팀(대리)구매관리팀(대리)재고물류팀(대리)전산관리팀(과장)점포개발팀(부장)운영팀(차장)교육개발팀(과장)시설관리팀(과장)케이커리팀(차장)The Coffee Bean &Tea Leaf 발표 자료The Coffee Bean Korea( 목차 (커피빈 소개 & 지점커피빈 운영개발방식커피빈 메뉴 & 메뉴 경영커피빈 조직도커피빈 환경분석 & SWOT 분석커피빈 마케팅전략(STP) 및 개선방안커피빈 재무분석커피빈 보도자료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IMC,4P전략 분석
  • What is the카페베네? 1. 들어가며2. 프랜차이즈의 정의 및 히스토리3. 카페베네 기업개요4. 시장상황분석5. 경쟁사분석1) 커피빈2) 스타벅스3) 할리스 커피4) 탐앤탐스5) 엔젤리너스 커피6) 파스쿠찌6. 카페베네 경영전략 분석6-1.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6-2. STP 분석1)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화(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3.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촉진6-4.카페베네 IMC전략1) 스타마케팅2) PPL전략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