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우리나라 전통주의 세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들어가기에 앞서…
2.전통주?
3.세계화에 성공한 술들1) 서양 지역의 술 : 와인, 맥주2) 동양 지역의 술 : 고량주, 사케
4.세계화에 성공한 술들이 가져오는 파급효과
5.전통주의 현주소
6.우리나라 전통주에 대한 소개1)이화주2)자주3)동정춘
7.우리나라 전통주의 세계화 방안
8.닫으며…세계화 보다 중요한 것
- 본문내용
-
고대문명에서부터 마시기 시작
포도의 품종, 재배지역, 생산 년도에 따라 다른 맛
주로 식사를 할 때 곁들여 마시지만, 디저트로도 많이 즐김.
여러 면에서 건강에 좋음.
보리를 재배하기 시작하면서 함께 탄생
처음에는 가내수공업 방식으로 전승. 대규모 맥주공장이 건설되면서 본격적으로 생산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줌
독일이 맥주의 대표국가-매년 ‘옥토버 페스트’개최
수수를 원료로 만드는 증류주
중국의 대표적인 서민주류
보드카와 함께 독한 술로 꼽히지만 중국음식의 보급과 함께 많은 인기를 끌고 있음.
최근 유행에 맞추어 저알코올 고량주도 출시됨.
어느 정도 성공 궤도에 올랐다고도 볼 수 있는 막걸리의 유행을 지속 시켜야 함.http://www.ytn.co.kr/_comm/pop_mov.php?s_mcd=0102&s_hcd=&key=201005230026422744
2. 전통주의 원활한 보급을 위한 법령 개선
3. 기업 차원이 아닌 국가적 차원의 전통주 복원사업 실시4. 사케와 같은 성공 사례에 대한 벤치마킹을 통한 전략적인 세계주류시장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