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MORE PACIFIC(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AMORE PACIFIC
2.Analyze AMORE PACIFIC
3.AMORE PACIFIC strategy
4.Conclusion
- 본문내용
-
화장품 시장은 경제 성장과, 미에 대한 관심 증가로 지속적으로 성장 중
고가부터 저가까지 모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과 강력한 채널을 확보하고 있기에 시장점유율의 지속적인 상승이 예상
-2007년 아리따움등의 투자로 인한 고정비 증가로 08년 영업이익률과 투하자본수익률 하락
-2008년 금융 위기에 불구하고 13% 매출액 성장
-2009년 현재 3분기 실적 바탕으로 추정해 본 결과 매출액은 17% 증가
-2008년 영업이익 상승에 발목을 잡았던 고정비의 영업레버리지 효과와 아이오페, 라네즈의 고급화 전략의 성공으로 영업이익 마진이 크게 상승해 영업이익은 28% 상승
가장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는 프레스티지 제품의 판매는 방문판매와 백화점에서 이루어짐
주요 유통 채널인 방문판매의 성장이 둔화되었지만 백화점에서 설화수, 헤라 등이 글로벌 브랜드에 맞서서 선전하여 백화점에서의 시장 지배력이 확대
전문점과 할인점의 매스채널은 꾸준히 상승
- 참고문헌
-
Reference
2008.2007.2006 사업보고서 및 감사보고서
대우증권 리서치센터 보고서
유진투자증권 리서치센터 보고서
한국은행 통계지표
통계청 통계지표
2007MCR
데일리 코스메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