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학][사업계획서] 원두커피 전문점 Gabi 사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비전
3.비즈니스모델(수익모델)
4.리스크 관리
5.내부역량 분석
-성장성
-수익성
-제품경쟁력
-기업 이미지 분석
6.시장현황 분석
7.외부환경 분석
-우리나라의 주요 커피 수 입국 및 커피음료 매출 현황
-일본의 사례
-차후 예상분석
-대표적 커피전문점 분석
8.특허관련
9.마케팅 전략
-고객분석
-4P전략
-STP전략
10.자금 조달 계획
-자금 조달방법의 종류
-자금 조달 계획 및 예상총액
11.중장기전략
12.추정 재무재표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현금흐름표
- 본문내용
-
RISK 관리
위협요인
1. 소비침체로 인한 저가COFFEE제품 시장 활성화
2. 비슷한 역량의 COFFEE TAKE-OUT점 출현
3. Coffee이외의 대중적인 음료 진출 가능성
4. COFFEE의 카페인성분에 대한 부정적인 인상
5. 미약한 재정구조로 인한 유동성관리 조절 실패(ex : 월세, 원두의가격)
6. 환율급증으로 인한 원두공급 지속성의 어려움
대응방안
1. 회원제 도입으로 인해 프리미엄급 시장 공략
2. 원산지choice 이외의 중장기전략으로서 친환경 Concept도입
3. Coffee와 궁합이 잘 맞는 Side Menu 개발
4. 카페인 이외의 건강에 positive한 측면 부각
5. 월마다 현금흐름관리를 확인하여 유동성에 차질이 없도록 관리
6. 장기공급계약 체결로 인한 incentive와 가격고정조항 개설
4.기업이미지 분석
-친환경 프리미엄 카페의 이미지를 지향
-최근 well-being과 LOHAS와 같이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중시하는 경향+환경을 보호하자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음.
=>우리의 기업이미지는 이 두 가지 모두 충족시키므로 기업 이미지는 상당히 좋을 것으로 판단.
경쟁자 분석사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