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학][사업계획서] 원두커피 전문점 Gabi 사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0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비전
3.비즈니스모델(수익모델)
4.리스크 관리
5.내부역량 분석
-성장성
-수익성
-제품경쟁력
-기업 이미지 분석
6.시장현황 분석
7.외부환경 분석
-우리나라의 주요 커피 수 입국 및 커피음료 매출 현황
-일본의 사례

-차후 예상분석
-대표적 커피전문점 분석
8.특허관련
9.마케팅 전략
-고객분석
-4P전략
-STP전략
10.자금 조달 계획
-자금 조달방법의 종류
-자금 조달 계획 및 예상총액
11.중장기전략
12.추정 재무재표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현금흐름표


본문내용
RISK 관리
위협요인
1. 소비침체로 인한 저가COFFEE제품 시장 활성화
2. 비슷한 역량의 COFFEE TAKE-OUT점 출현
3. Coffee이외의 대중적인 음료 진출 가능성
4. COFFEE의 카페인성분에 대한 부정적인 인상
5. 미약한 재정구조로 인한 유동성관리 조절 실패(ex : 월세, 원두의가격)
6. 환율급증으로 인한 원두공급 지속성의 어려움
대응방안
1. 회원제 도입으로 인해 프리미엄급 시장 공략
2. 원산지choice 이외의 중장기전략으로서 친환경 Concept도입
3. Coffee와 궁합이 잘 맞는 Side Menu 개발
4. 카페인 이외의 건강에 positive한 측면 부각
5. 월마다 현금흐름관리를 확인하여 유동성에 차질이 없도록 관리
6. 장기공급계약 체결로 인한 incentive와 가격고정조항 개설




4.기업이미지 분석
-친환경 프리미엄 카페의 이미지를 지향
-최근 well-being과 LOHAS와 같이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중시하는 경향+환경을 보호하자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음.
=>우리의 기업이미지는 이 두 가지 모두 충족시키므로 기업 이미지는 상당히 좋을 것으로 판단.

경쟁자 분석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계획서
  • 원두를 이용해 커피를 내리는 것과는 달리 소비자들이 직접 원두를 선별하여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게 한다.이는 현재 영업하고 있는 흔한 여러 테이크 아웃 커피전문점 아이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다시 새로운 것을 찾는 시대의 흐름에 맞춰 획기적인 새로운 아이템을 기준으로 하는 사업이다.사업성외식업과 달리 점포운영이 번거롭지 않고 카페의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깨끗한 느낌을 주기에 소비자들이 많이 선호한다. 또한 초보 창업자의

  • [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전문점>팀대상분야요식업&서비스업창업사업명커피전문점과 목제출일목 차사업계획 요약1.창업(계획)사업의 개요2. 사업 아이템의 내용3. 설계계획 및 운영계획4. 마케팅5.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6.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7. 재무계획 8. 결론사업계획 요약창업사업명테이크 아웃 커피점 대상분야 서비스업팀(기업)명팀사업개념국내 커피문화는 조선후기 고종황제를 시작으로 인스턴트에서 원두커피전문점을 거쳐 단순히 마시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유형 및 제품● 사업유형: 음식업● 제품: 디저트류 (샌드위치,케익,아이스크림,커피,음료,쵸코렛퐁듀등)(3) 사업개요우리 디저트 카페만의 특별함!!다채로운 먹거리와 이벤트가 있는 디저트 카페!!매일 매일 직접 만드는 한 차원 높아진 음식문화커피 이외의 선택이 불가능한 커피 전문점, 획일화된 맛의 케익과 샌드위치바이모든 것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디저트 카페가 되겠습니다.전문가가 직접 만드는 케익과 샌드위치, 신선한 원두

  • [사업계획서]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사업계획서
  • 전문점>팀대상분야요식업&서비스업창업사업명커피전문점과 목제출일목 차사업계획 요약1.창업(계획)사업의 개요2. 사업 아이템의 내용3. 설계계획 및 운영계획4. 마케팅5. 사업계획 지연 및 차질 시 대안6.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7. 재무계획 8. 결론사업계획 요약창업사업명테이크 아웃 커피점 대상분야 서비스업팀(기업)명팀사업개념국내 커피문화는 조선후기 고종황제를 시작으로 인스턴트에서 원두커피전문점을 거쳐 단순히 마시

  • [사업계획서]Take-Out 커피 전문점
  • 사업은 자체 유통, 제조하는 커피를 사용하여 커피의 브랜드화를 시도하고 현재 커피 가격의 거품을 빼고자 한다. 커피와 함께 홍차와 허브차 등을 같이 판매하며, 단순한 Take-Out 커피 전문점이 아니라,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자 커피 원두와 홍차잎, 허브잎 자체를 제조하여 판매한다. 그리고 바빠서 시간이 없는 고객을 위하여 각 체인점 위주로 근거리 배달을 실시하며 결제는 핸드폰이나 인터넷 결제를 통해함으로써 커피를 사기 위해 줄을 서는 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