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관련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8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고객/브랜드별 선호도 변화 분석
- 식음료 시장 대비, 커피 시장의 변화
- 성별 객층 조사
- 연령별 객층 조사
- 직업별 객층 분석
- 북카페 & healthcare 브랜드에 있어서 어떤 속성이 중요한가?
Ⅱ. MARKETING 전략
- 전략의 기본 틀
- IMAGE 전략
- TARGET 전략
- MARKET 전략
- MARKET & BRAND 전략
- 전략 개념도
Ⅲ.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전략
- 퀸스커피 체인점의 기본 전략
- 퀸스커피 체인점의 매장 개념
- COMMUNICATION 전략
- PROMOTION의 전개
- 체인점 관리 방안
- 2010년 book & healthcare 전문점 출점 계획안
- 퀸스커피 체인점 운영(안)
Ⅳ. 인테리어 전략
- INTERIOR GUIDE LINE
- 시장 분석
1. 분석 대상
2. 기존 식음료점 인테리어 분석
3. 소비자 분석
- INTERIOR 전략
1. 인테리어 방향
2. 인테리어 요소
3. 디자인 Concept
4. 매장 구분
- 퀸스커피 Interior의 성공적 약속
- 본문내용
-
Ⅱ. MARKETING 전략
제품을 판매함에 앞서 제품을 통한 가치와 이미지를 판매해야 합니다.
식음료 시장과 계층적/이미지적으로 분리된 NEW CATEGORY MARKET을 만들어야 합니다.
Heavy Drinker를 고정 고객화 시켜야 합니다.
20대 Young Target을 적극적으로 유인해야 합니다.
식.음료 + 책 + 멀티 + 휴식의 엔터테인먼트 장소화
프랜차이즈 전략에 있어 다메뉴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 기회 요소
퀸스커피의 성공 주된 요인이
‘최고의 품질 / 중저가의 저렴한 가격’ / ‘다양한 메뉴 / 휴식 + 건강 + 즐거운
이미지 / 다양한 멀티서비스 제공’
Ⅲ.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전략
대형
- CONCEPT: Fun & Exciting
- Main Target : 20대초~20대중 / Sub Target :20대후~30대중
- 매장 Tone & Mood : Bright / Modern / healthcare / Style
중/소형
- CONCEPT: 깔끔하고 메뉴가 다양한 전문점 & 휴식과 친구
- Main Target : 20대후~30대중 / Sub Target :20대 초 ~ 20대 중
- 매장 Tone & Mood : Bright / Modern/ Style 중시해야 함.
식음료와 멀티의 체인 본부 공급을 통한 지속적 유대 및 관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