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브랜드 런칭을 위한 디자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시장 현황
II. 브랜드 전략
III. 디자인 컨셉
IV. 제품 디자인 전략
- 본문내용
-
I. 시장 현황
2005년도 추정 핸드백 구입 소비자의 연령대별 비율을 살펴보면 20대~30대에서 50%의 점유율이 나타났습니다.(왼쪽) 패션 잡화 시장의 정상 판매율을 2002년도 부터 변화를 보면 소비자 가격의 민감도가 점점 떨어져 이제는 30%에도 못 미치는 정상 판매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는쪽)
그러므로 20~30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켜주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트랜디 감성을 갖는 잡화
브랜드의 출현이 요구 되어집니다.
Bag Market Trend
프리터 룩 (Freeter Look)
가방을 든 남성 증가, 남성 악세서리 매출 증가, 남성 가방 시장 확대
스포츠룩 – 3S: 스포티(Sporty), 섹시(Sexy), 스타일리쉬(Stylish)
경쾌, 발랄한 걸리쉬 디테일의 영캐릭터 캐쥬얼
피혁위주의 백에서 트렌디한 우븐백으로 이동
명품 잡화 - 캐주얼화, 다양한 아이템 제시
의류 브랜드들의 토탈 아이템화, 의류업체에서 잡화 브랜드 런칭
피혁 NB 고급화, 볼륨화 - 전체적으로 핸드백 5강 체제 지속
캐릭터성이 강한 아이템 인기
II. 브랜드 전략
영국의 영 스트리트 패션을 기반으로 한 60년대 패션의 가치를
모던 스타일리쉬 케쥬얼 컨셉으로 재해석,
1929 매스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가치를 제안한다.
Mass Value Brand
뉴 모즈 컨셉의
Modern stylish Ba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