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론] 마르쉐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르쉐 소개
2. 연혁 및 비전
3. 마르쉐 3F 란?
4. 메뉴
- 본문내용
-
마르쉐 소개
㈜아모제가 운영하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아모제는 스위스 Movenpick Group과의 프렌차이즈 계약으로 Marche Restaurant을 도입해, 1996년 국내 본점인 마르쉐역삼점을 오픈
Marche는 불어로 시장(Market)
마르쉐 연혁
1996.07 마르쉐1호점인 역삼점 오픈
1997.11 분당점 오픈
1999.08 강남점 오픈
1999.10 일산점 오픈
2000.03 대전점 오픈
2000.05 무역센터점 오픈
2000.11 롯데월드점 오픈
2001.10 울산점 오픈
2001.11 부산동래점 오픈
현재 일산점, 무역센터점, 롯데월드점, 부산동래점으로 4개 매장만 운영
아모제 유니버시티
아모제의 비전인 “체인 레스토랑 운영의 전문가 육성”을 바탕으로 전 직원을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교육기관
교육내용 : 신메뉴교육/콘테스트/프리젠테이션/외부강사초청/식재료 테스트/신규매장 오픈훈련 등 40종의 프로그램.
신입사원뿐만 아니라 경력사원의 재교육까지 활성화하여 유니버시티의 일정과정을 수료하여 외식 및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나도록 프로그램을 정착시킬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