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론] 마르쉐 경영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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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마르쉐 소개
2. 연혁 및 비전
3. 마르쉐 3F 란?
4. 메뉴
본문내용
마르쉐 소개
㈜아모제가 운영하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
㈜아모제는 스위스 Movenpick Group과의 프렌차이즈 계약으로 Marche Restaurant을 도입해, 1996년 국내 본점인 마르쉐역삼점을 오픈
Marche는 불어로 시장(Market)

마르쉐 연혁
1996.07 마르쉐1호점인 역삼점 오픈
1997.11 분당점 오픈
1999.08 강남점 오픈
1999.10 일산점 오픈
2000.03 대전점 오픈
2000.05 무역센터점 오픈
2000.11 롯데월드점 오픈
2001.10 울산점 오픈
2001.11 부산동래점 오픈
현재 일산점, 무역센터점, 롯데월드점, 부산동래점으로 4개 매장만 운영

아모제 유니버시티
아모제의 비전인 “체인 레스토랑 운영의 전문가 육성”을 바탕으로 전 직원을 전문가로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교육기관
교육내용 : 신메뉴교육/콘테스트/프리젠테이션/외부강사초청/식재료 테스트/신규매장 오픈훈련 등 40종의 프로그램.
신입사원뿐만 아니라 경력사원의 재교육까지 활성화하여 유니버시티의 일정과정을 수료하여 외식 및 서비스 전문가로 거듭나도록 프로그램을 정착시킬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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