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제학]지역 균형 발전을 위한 장소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필요성 개념
2.평가요소
3.국내외 사례
4.국내 문제점
5.해결방안
6.결론
본문내용
영국 구 산업도시의 회생 수단


지역 고유의 역사와 문화적 가치를 개발하고, 내부적으로 주민통합을 도모할 수 있는 전략

홍보물 제작, 슬로건 캐릭터 개발, 상징적 건축물

네트워크 형성

타겟대상의
Needs 파악


지역 특유 문화
개발 촉진


경제성 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