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타의 프로그램 개선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과제선정 배경
본론
난타의 SWOT분석
난타의 STP분석
태양의 서커스 VS 난타
분석요약
프로그램
결론
결론 및 시사점
조사후기
Q & A
- 본문내용
-
세계공연예술계의 흐름 변화
리듬 → 댄스 & 서커스
‘난타’의 경우 제품의 탄력성이 존재하기 때문 에 강점이 될 수도 있음
투자자들이 우선적으로 영화시장에 투자 함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와 우리의 문화적 존재를 잘 모름
영상매체와 게임 등의 발달로 전체적인 공연산업 시장의 축소
연극 및 뮤지컬 관람객 구분
연극 관람객 뮤지컬 관람객
고관람자
(heavy Audience) 14%
(13.4회, 8.9회) 13%
(9.0회, 20.2회)
저관람자
(Light Audience) 36%
(1.6회, 1.7회) 37%
(1.8회, 1.6회)
연극 및 뮤지컬 관람객 재구분
연극 저관람자 연극 고관람자
뮤지컬 고관람자 Segment 1
10.5%
(1.6회,6.5회) Segment 2
17.4%
(14회, 18회)
뮤지컬 저관람자 Segment 3
58.0%
(1.3회, 1.3회) Segment 4
14.2%
(5.1회, 1.5회)
출연
여자주인공 “쥬”와 그녀의 친구 “칼”
쥬의 가족 및 친구들 (국내 외 빙상스포츠 선수들과 무용가,안무가 출연)
음악
자작곡 위주 (극의 분위기에 맡게 여러가지 음악을 mix해 사용)
예제
No.1 - Cinderella(Sweetbox)
No.2 - 세헤라자데(림스키코르사코프)
No.3 - 죽음의 무도(생상스)
No.4 - 골드(린다에더)
- 참고문헌
-
비언어 극 “난타”마케팅 사례 – ㈜나라디지컴 문화마케팅 연구자료
2008공연 예매자 분석 – 인터파크INT웹구매자대상 조사자료
블루오션 전략과 태양의 서커스
국회 도서관 (Non-verbal performance '난타'의 해외 마케팅 사례 연구 :작품과 유통적 특징을 중심으로/ 김형성)
난타- 공연 무대극 마케팅중심 사업계획서
2008공연관람객실태조사.
2008뮤지컬실태보고서.
2009공연예술기본계획.
2008공연예술국제교류활동현황.
공연예술 구매의사졀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MAO를 중심으로 / 김성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