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 관련 금융상품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Lombard
2. Boatmoney.com
3. Marinablu International Ltd
4. caterpillar marine power systems
5. FORTIS lease
6. 시사점
본문내용
Lombard
Yacht, Powerboat, Superyacht(고가의 대형요트)에 대한 금융, 보험 상품을 모두 취급
특히 Superyacht의 경우 Multiple Ownership으로 개인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서비스 제공
Boatmoney.com
고객의 needs와 자금 상황에 맞는 적절한 요트 구매 또는 대여 상담&대행 서비스 제공
사이트에서 loan calculator를 이용하여 빠른 금액 조회가 가능

caterpillar marine power systems
원래는 선박에 사용되는 엔진과 부품을 제조하는 업체
yacht financing을 병행하고 있음. financing의 경우 요트 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선박에 대해서도 서비스 가능

시사점
사례 조사 결과, 요트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회사는 yacht financing 전문회사, 금융관련 전문회사의 요트 부문, 요트 관련 회사의 financing부문으로 나뉘는 것을 알 수 있음.

대부분 loan, mortgages, lease의 방식을 취하고 있음
(형태의 큰 차이가 없음)

외국의 사례를 바탕으로 우리나라의 실정과 레저스포츠 인구 성향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금융상품을 개발할 필요가 있음.

요트와 비슷한 성향을 가지는 사치재의 금융상품 형태를 차용할 필요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논문]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관광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요트산업을 중심으로-
  • 대한 이론적 배경제1절 해양관광의 개념과 성공 요소 제2절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의 개념과 특성 제3절 해양레저스포츠 관광의 유형제4절 우리나라 해양레저스포츠 관광 현황제5절 해양레저스포츠 관광 관련 법규 및 제도 현황과 문제점제3장 요트산업의 개념과 현황 및 마리나 시설의 개념과 특성제1절 요트산업의 개념과 현황 제2절 마리나 시설의 개념과 특성제4장 국내외 마리나 및 요트산업 사례 조사 제1절 국내 마리나 사례 조사제2절 해외

  • [관광개발사업][관광산업]관광개발사업의 구성요소, 관광개발사업의 경영성과, 관광개발사업의 해양사업, 관광개발사업의 제3섹터, 관광개발사업의 사례
  • 관련 제도 및 법규의 미비와 해양관리주체의 다원화2) 해양관광자원에 대한 조사와 상품화 정책미흡3) 차별성과 환경보전노력이 부족한 해양관광개발정책4) 해양관광개발에 대한 정책우선순위 낮음5) 해양관광개발사업의 전국적 부진2. 해양관광개발을 위한 정책 개선방안1) 해양관광 정책 주체별 역할 정립2) 해양관광시설에 대한 법률적․제도적 기반 마련3) 해양관광자원에 대한 체계적 조사․평가 및 중장기 개발계획 수립4) 다양한 해양관광

  • 우리사회에서 구별짓기 수단 역할을 하는 취미에 대해 조사해 보시오
  • 조사해 보았다. 결국 구별짓기 수단 역할을 하는 취미는 본인의 능력이나 성향보다는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상속재산의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 수 있고 이러한 취미는 대물림되어 계속적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도 쉽게 알 수 있다. 그래서 그 부모들은 자신들의 자녀의 교육에 열중하는 것이고 그 이유는 교육을 통한 계층 확고화가 그들의 자본을 지켜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그러다보니 교육 또한 그들을 구별짓는 수단 역할을 하는 취미가

  • 쌍용 자동차 마케팅 사례분석
  • 조사 방법1) A&U 조사광고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지 않고 특정 제품과 관련된 구매 및 사용 실태, 그리고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초점을 두고 조사하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조사는 흔히 A&U (Attitude & Usage)조사 또는 시장 지표 조사라고 불린다. 이 조사는 마케팅 또는 광고와 관련한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구매 및 소비실태, 브랜드에 대한 인지 및 태도, 고객의 가치관 및 라이프스타일 등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서 이루어진다. 조사결과는 시장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 (현대카드 슈퍼시리즈)www.hyundaicard.com (현대카드 홈페이지)http://blog.naver.com/yuyonho (유연호 박사의 한국문화마케팅연구소)조서환, 추성엽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위즈덤하우스현대카드 IR 2011, Annual Report정희수, “국내신용카드 산업의 규제와 시사점” , 하나금융경영연구소상지대 이희복 언론광고학부 교수, “현대카드 캠페인연구” , 광고PR실학연구 2011 pp.131~147추성엽 “현대카드처럼 마케팅하라.”감사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