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원론][사업계획서] 남산 루지(LUGE) 사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
Ⅱ. 4P
Ⅲ. Situation
Ⅳ. Market
Ⅴ. SWOT
Ⅵ. Q & A
본문내용
Product : LUGE
간편한 조작법 : 남녀노소 이용 가능
단순한 구성품 : 제품 단가 높지 않을 것으로 기대됨
포토존과 같은 부가 서비스 추가(후룸라이드와 유사)
서킷 공사비 외에 투하자본 부담 없을 것으로 예상
완만한 경사로로 과속 사고 예방

Place : MT. 남산
서울의 대표적 경관요소
- 서울시민의 19.2%가 대표적 자연경관요소로 인식(2005년)
도심과 한강을 연결하는 생태환경의 중심고리
- 세운녹지축~남산~용산~한강으로 이어지는 도심생태녹지축의 중심
조선시대 이후 다양한 역사의 흔적이 남아있는 공간
- 서울성곽, 봉수대, 장충공원, 남산도서관 등이 산재
서울시민들의 대표적 휴식공간이자 서울의 관광명소
- 서울 방문 관광객의 30.2%가 남산을 방문 (2007년)
 
‘지난해 남산 방문객 840만명
남산타워 방문객은 80만
서울시 외국인 관광객 1,200만 명 유치 목표

남산은 내,외국인이 즐겨찾는 곳.
그러나 시내 경관을 조망하는 것 외
이색적인 놀거리가 없고 접근성 측면에서도
불편한 점 많다.

Situation
산업화 및 경제성장, 소득의 증가, 주5일 근무제등으로 인해 여가시간 증가
-> 여가에 대한 관심이 급속화 증가
 
2. 오늘날 여가의 개념은 '휴식 , 오락 등의 소극적이고 고전적 개념에서 탈피
-> 적극적인 '인지된 자유 상태'로 변화
 
3. 여가 개념의 변화와 여가활동 욕구 증대는 스포츠부문의 소비 증가로 이어지고 있음

4. 원화 약세로 한국으로의 관광객이 몰리고 있는 추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서울에 새로운 관광명소 개발의 필요.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남산타워의 조망권외 특별한 관광자원의 부재.
도심 속의 새로운 문화스포츠공간의 개발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마케팅 전략 기획 방법론
  • 마케팅 전문가 과정*제1부 마케팅 및 마케팅 관리과정목 차제1부 마케팅 및 마케팅 관리과정제2부 시장기회 분석제3부 마케팅전략 및 마케팅믹스 관리제4부 사업구조 설계제5부 밸런스 스코어 카드제6부 사이버 마케팅제7부 마케팅 전략기획 방법론*제1부 마케팅 및 마케팅 관리과정참석자 소개수강생소속성명Back-Ground배우고자 하는것강사성명 : 權棅日소속 : 현대정보기술 컨설팅팀BIKWON@shinbiro.comitnet@unitel.co.kr☏ 018-246-8989Back-Ground :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플매니저/이벤트기획)78. 자기소개서(화장품회사/마케팅/경력)79. 자기소개서(교육/미술교사/신입)80. 자기소개서(교육/보육교사/신입)81. 자기소개서(교육/태권도사범/신입)82. 자기소개서(교육/해외사업부/신입)83. 자기소개서(교직/컴퓨터교사/신입)84.

  • [관광업]관광산업의 발전방향
  • 사업론, 대왕사, 1994 국민관광학, 본국문화사, 1992김충호, 관광사업경영, 남영문화사, 1982윤대순, 관광경영학원론, 백산출판사, 1996이선희. 박영호, 영행알선경영론 , 형설출판사, 1979 이태희, 관광산업발전론, 일신사, 1996이선희, 여행알선 경영론, 형설출판사, 1984이태희. 김상태, 관광진흥을 위한 정부의 역할, 교통개발연구원, 1995교통개발연구원, 관광진흥을 위한 숙박업개선대책, 교통개발연구원, 1994교통부, 관광동향에 대한 연차

  • [환경문제] 청계천복원사업에 대해서
  • 사업이 원만하게 추진되기 위해서 시민들의 동의와 참여는 필수적이며,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청계천 주변에서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 사람들과의 갈등 해소가 우선 되어야 한다. 서울시는 주변 주민들을 설득의 대상으로만 판단하여 ‘꾸준히 대화로 해결한다.’라는 식의 원론적인 자세에서 벗어나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제는 명확하고 구체적인 대책을 가지고 청계천 주변 주민들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최대한 주민들의 동의를 이끌어내려는

  • [경제학] 청계천 복원에 따른 경제적 효과
  • 사업을 총괄, 조정하는 일을 맡고 있다.② 국외 관광객 유치효과 및 한국의 이미지 홍보효과 관광으로 인한 파급효과는 국내에만 그치지 않고 외국인 관광객 유치와 한국의 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에 따라 2006년 3월 종로구 관철동에서 숭인동 로터리에 이르는 청계천 북쪽 지역 14만6,700여평을 ‘종로ㆍ청계 관광특구’로 지정할 계획이라고 한다. 새롭게 지정될 관광특구의 세부 구간은 청계천변 관철동 젊음의 거리~관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