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원론][사업계획서] 남산 루지(LUGE) 사업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
Ⅱ. 4P
Ⅲ. Situation
Ⅳ. Market
Ⅴ. SWOT
Ⅵ. Q & A
- 본문내용
-
Product : LUGE
간편한 조작법 : 남녀노소 이용 가능
단순한 구성품 : 제품 단가 높지 않을 것으로 기대됨
포토존과 같은 부가 서비스 추가(후룸라이드와 유사)
서킷 공사비 외에 투하자본 부담 없을 것으로 예상
완만한 경사로로 과속 사고 예방
Place : MT. 남산
서울의 대표적 경관요소
- 서울시민의 19.2%가 대표적 자연경관요소로 인식(2005년)
도심과 한강을 연결하는 생태환경의 중심고리
- 세운녹지축~남산~용산~한강으로 이어지는 도심생태녹지축의 중심
조선시대 이후 다양한 역사의 흔적이 남아있는 공간
- 서울성곽, 봉수대, 장충공원, 남산도서관 등이 산재
서울시민들의 대표적 휴식공간이자 서울의 관광명소
- 서울 방문 관광객의 30.2%가 남산을 방문 (2007년)
‘지난해 남산 방문객 840만명
남산타워 방문객은 80만
서울시 외국인 관광객 1,200만 명 유치 목표
남산은 내,외국인이 즐겨찾는 곳.
그러나 시내 경관을 조망하는 것 외
이색적인 놀거리가 없고 접근성 측면에서도
불편한 점 많다.
Situation
산업화 및 경제성장, 소득의 증가, 주5일 근무제등으로 인해 여가시간 증가
-> 여가에 대한 관심이 급속화 증가
2. 오늘날 여가의 개념은 '휴식 , 오락 등의 소극적이고 고전적 개념에서 탈피
-> 적극적인 '인지된 자유 상태'로 변화
3. 여가 개념의 변화와 여가활동 욕구 증대는 스포츠부문의 소비 증가로 이어지고 있음
4. 원화 약세로 한국으로의 관광객이 몰리고 있는 추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서울에 새로운 관광명소 개발의 필요.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남산타워의 조망권외 특별한 관광자원의 부재.
도심 속의 새로운 문화스포츠공간의 개발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