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학원리] L’OREAL(로레알) and AMOREPACIFIC(아모레퍼시픽)의 회계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L’OREAL and AMOREPACIFIC

1) Introduction
2) L’OERAL
3) Amore Pacific
4) Comparing

(1) ROE analysis as in chapter 5.
(2) Balance Sheet
(3) Income Statement
(4) Ratio Analysis
본문내용
L’OREAL and AMOREPACIFIC

1) Introduction

L’OREAL and Amore Pacific are major cosmetic companies. Both they are have various popular brands of every kind of beauty products as well as cosmetic. L’OREAL is definitely the best cosmetic company in the world which is especially popular in Europe and North America countries. And Amore Pacific is the most popular cosmetic company in Korea. We are going to analyze and compare of these two company following parts.

2) L’OERAL

As mentioned above, L’OREAL is the most popular and biggest cosmetic company in the world, which was founded in 1909 in France. L’OREAL has been spread to over 130 countries, which literally means that it is spread all over the world, so people can find L’OREAL’s products easily in everywhere. L’OREAL has its 26 brands including ‘L’OREAL Paris’, ‘Maybelline NY’, ‘LANCOME’, ‘BIOTHERM’. ‘KIEHL’S’, ‘SHU UEMURA’, ‘Ralph Lauren’, ‘VICHY’ and so on. Among the 26 brands, 14 brands are introduced in Korea. It also has 40 factories in the world. There are some competition companies such as ESTEE LAUDER.

3) Amore Pacific
Amore Pacific is Korean cosmetic company which was founded in 1945. Amore Pacific is spread to 15 countries in the world. To be success, around the world, not only in Korea, it takes a strategy that makes itself have luxurious brand. From this strategy, Amore Pacific is spreading out in USA and China through many celebrities. Amore Pacific has 27 brands including LANEIGE, MAMONDE, IOPE, HERA, innisfree, ETUDE, Happy Bath and so on. Among these 27 brands, only 3 are released in other countries including Amore Pacific. Also, it has 4 factories that produce Amore Pacific’s produc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innisfree 해외진출(인도시장)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레포트
  • 이니스프리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INDEXⅠ. 인도시장 선정배경1. 시장 선정이유2. 한국과의 경제적 관계3. 성장가능성Ⅱ. 아모레퍼시픽 소개-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 국내 및 해외사업 현황Ⅲ. 현지환경 분석Ⅳ. 현지 경쟁자 분석Ⅴ. SWOT 분석Ⅵ. 이니스프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Ⅶ. 이니스프리 마케팅 4P전략1.Product2.Price3.Place4.Promotion-샘플링 -전후 비교 전략Ⅰ.인도시장 선정배경1.시장 선정이유인도의 화장품, 퍼스

  • [기업전략분석-경영전략](주)태평양 “Amore Pacific”해외진출성공전략
  • 의 의미가 많이 희석화되었지만 자동차 산업이나 반도체산업과 같은 대규모 양산체제를 필요로 하는 분야와는 달리 CPG산업은 내수시장의 기반이 확립되면 당연히 해외시장으로 나아가는 것이 순서이다. 현재 국내의 화장품산업도 성숙기에 들어서고 있다. 소매가로 6조원을 넘는 시장규모에 제조업체도 100여 개를 훨씬 넘어서고 있다. 여기에 국내에 진출한 수입브랜드가 수십여 개를 넘어서고 있다. 특히, L’oreal이나 P&G 같은 글로벌 빅 5의 국내진입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의 핵심 고객은 누구인가.“매우 다양하다. 처음 이 사업을 시작할 때만 해도 협업(coworking)이라는 개념은 주로 IT 기업들이 사용했다. 그때 협업은 프로그래머 여러 명이 한 공간에서 함께 일하는 것을 뜻했다. 스타트업이 많았다. 그런데 생각보다 많은 이가 협업 환경을 원하고 있었다. 비슷한 직종에 있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원했다. 이런 사람들은 패션, 법, 회계,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규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전략 아모레퍼시픽 상황 아모레퍼시픽 국내 화장품 시장
  •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진출전략목 차Ⅰ.About AmorePacific1. 아모레퍼시픽 2. C E OⅡ.AmorePacific 국내 상황1. 국내 화장품 시장2. 아모레퍼시픽 상황Ⅲ.AmorePacific의 해외 진출1. 해외진출의 이유2. 프 랑 스3. 중 국4. 미 국Ⅳ.결 론아모레퍼시픽의 미래참고문헌사례분석 및 첨부자료유통망 확장과 해외시장 성장 등 향후 성장 측면이 부각되고 있기 때문에 아모레퍼시픽은 주가가 급등세를 타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여성들이 취업하고 싶은 화장품

  • 아모레퍼시픽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과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분석및 나의의견(미국,중국,프랑스시장진출전략)
  • 분석하였다. 보다 더 효과적인 분석을 위하여 차별화, 현지화, 고급화를 키워드로 잡고, 이를 중심으로 전반적인 조사에 착수하였다. 여러 관점에서 아모레퍼시픽을 비춰보면서, 단지 경영전략적인 부분만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경영 자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다양한 점을 배우고자 한다. 학과생으로서의 한계가 있겠지만, 아모레퍼시픽의 원칙의 장점과 단점 또한 나름의 기준으로 분석해보려고 한다.Ⅱ.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1. AMOREPACIFIC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