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사유
2.환경분석
3.STP분석
4.4P분석
5.경쟁사와의 마케팅전략 비교
6.결론
7.자료, 참고사이트&문헌
- 본문내용
-
온라인게임시장환경
올해 세계 온라인게임 시장 규모는 32.0% 증가한 14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 2012년에는 274억 달러 규모로 늘어날 것
온라인 게임 시장의 규모 2001년 1%에서 2007년 10.7%로 급격하게 비중 확대
국내 인터넷 이용자 330만명, 인터넷 보급률73%(2006년)의 세계 최고수준의 인터넷 보급률
지난해 2008년 국내 온라인게임 시장은 20.2% 증가한 2조6922억원 규모로 성장
2009년과 2010년에는 각각 3조4171억원과 4조1421억원 규모로 늘어날 전망
온라인 게임의 플랫폼 비중도 증가세를 지속해 지난 48.0%에서 2009년과 2010년에는 각각 49.7%와 52.5%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
전세계 온라인 시장 규모는 2005년 34억 달러에서 2011년 130억 달러로 성장할 전망
게임하이(서든어택)
브랜드의미 Sudden Attack, 급습
빠른 게임플레이와 짧은 플레이타임
독특한게임진행중 난입플레이
'짜투리시간에 간단히 즐길수있는 게임' 이
라는 브랜드 이미지에서 기인
경쟁사의 마케팅
스페셜포스, A.V.A.,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모두 기본적인 인터넷광고, TV광고만을 사용함.
스페셜포스,A.V.A.의경우 추가로 지속적인게임대회런칭을 실시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은 게임내의 특이한 플레이모드 "좀비모드"를 겨냥한 표적마케팅을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