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의 CRM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RM 개괄
기존 CRM에 대한 반성
삼성 TESCO 소개
삼성 TESCO의 노력
RFID와 홈플러스
우리에게 주는 의미
Q & A
- 본문내용
-
전국 55개 점포, 매출 5조원 대를 달성
국내 시장점유율 2위 기업
비전
- 2012년까지 할인점포 150개, 매출 16조원,
시장점유율 30%로 업계 1위 달성 목표
기업이념
- 고객에게 항상 더 높은 가치 제공(가치점)
신바람(shinbaram) + 합리적(ration)
직원이 만족해야 고객을 만족시킨다!
벨류 마일리지(Value Mileage) 제도
‘구두론’ 전통 계승
프로문화 정착
타운미팅 시도
< MEU칩 >
- 현재 상용중인 태그 칩, 히타치社가 개발
- 크기 0.4x0.4x0.06㎜, 38디지트 저장능력, 128비트 롬, 2.45㎓ 주파수
- 가격은 10~20센트(120~240원)
< RFID 작동원리 >
ⓐ 안테나에서 지속적으로 전파를 발산하고
ⓑ ID와 데이터가 저장된 태그가 전파의 범위에 들어가게 되면
ⓒ 태그가 데이터를 안테나로 전송하고
ⓓ 판독기가 태그의 정보를 판독하여
ⓔ 네트워크로 연결된 DB정보를 교신한다
자료평가
- 자료는 괜찮지만..제가 원하는 자료가 아니네여...
- shung1***
(2011.06.03 00:47: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