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과 케세이 퍼시픽 항공(Cathay Pacifi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역사
2.경영 방침
3.현황
4.연합체제
5.전망
본문내용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환경보호와 윤리경영, 투명경영, 나눔경영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대한 10대 원칙을 준수

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안전 & 보건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인재 양성 및 사회공헌

안전우선

뛰어난 팀 육성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서비스 제공

높은 수익 창출

홍콩에 대한 원조
특정 항공사의 항공기로 운송되는 화물이 운송 중에 발생한 사고로 손해를 입었을 경우 그 손해를 보험회사와 특정 항공사 사이에 체결한 보험.


화석연료 사용으로 발생하는 CO2를 줄이기 위해서는 고효율 항공기와 엔진기술 개발, 바이오연료 개발, ATM(Air Traffic Management) 개선 등을 위한 기술투자가 중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케세이퍼시픽 항공사 글로벌 진출전략
  • 항공화물터미널 유한회사 10% 지분, 홍콩의 3차로 항구터널 10-25%지분CATHEY PACIFIC 주주 변화주식 상장 (1986년)SWIRE는 Cathey상장 후 소유지분이 54.25%-> 23.25%로 감소CITIC HK주식구입(1995년)12.5% 로 두번째 큰 대주주,citic Limeted로 회사명 변경(1990년)CITIC HK소유주식의 감소12.5%->10%(1995년)CNAC(중국항공공사,zhejiang airnine보유) 소유주식 5% 처분한다는 루머 (1996년 3)홍콩유력신문이 SWIRE G의 케세이 지분처분에 대한 보도-5명 인수자와 접촉CATHEY PACIFIC 주주 변화SW

  • 세계5성급 항공사에 대하여
  • PACIFIC AIRLINE(2) SINGAPORE AIRLINE(3) KINGFISHER AIRLINE(4) MALAYSIA AIRLINE(5) QATAR AIRLINE2. 기업전략- SWOT, STP(1) CATHAY PACIFIC AIRLINE(2) SINGAPORE AIRLINE(3) KINGFISHER AIRLINE(4) MALAYSIA AIRLINE(5) QATAR AIRLINEIII. 결론: 1.위기 대처방안2.질문사항I. 서론1.기업소개 (vision& mission)(1) CATHAY PACIFIC AIRLINE미국의 로이 C 파렐과 호주 시드니의 Kantzow가 홍콩에 1946년 9월 24일의 케세이 퍼시픽 항공을 설립했다. 처음에는 상하이에서 시작했지만, 두 사람은 홍콩으로 본거지를 옮겼다. ‘

  • [항공경영] 세계 5성급 항공사에 대한 분석
  • PACIFIC AIRLINE(2) SINGAPORE AIRLINE(3) KINGFISHER AIRLINE(4) MALAYSIA AIRLINE(5) QATAR AIRLINE2. 기업전략- SWOT, STP(1) CATHAY PACIFIC AIRLINE(2) SINGAPORE AIRLINE(3) KINGFISHER AIRLINE(4) MALAYSIA AIRLINE(5) QATAR AIRLINEIII. 결론: 1.위기 대처방안2.질문사항I. 서론1.기업소개 (vision& mission)(1) CATHAY PACIFIC AIRLINE미국의 로이 C 파렐과 호주 시드니의 Kantzow가 홍콩에 1946년 9월 24일의 케세이 퍼시픽 항공을 설립했다. 처음에는 상하이에서 시작했지만, 두 사람은 홍콩으로 본거지를 옮겼다. ‘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목차Part1. 항공사 조직 분석조직의 개념항공사 조직의 분류 및 업무기능별 조직구조와 사업부 조직구조라인조직과 스텝조직항공사지상직 부서대한항공의 조직구조Part2. 항공산업 현황항공산업이란?세계 및 국내항공산업 현황항공운송산업의 규모 및 효과항공산업의 현재와 미래추세참고문헌Part 1. 항공사 조직 분석1) 조직의 개념조직화는 매니지먼트의 순환과정에서 계획기능 다음에 수행되는 관리기능이다. 구체적으로는 구성원들이 기

  • 항공산업,항공미래,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산업목차Part1. 항공사 조직 분석조직의 개념항공사 조직의 분류 및 업무기능별 조직구조와 사업부 조직구조라인조직과 스텝조직항공사지상직 부서대한항공의 조직구조Part2. 항공산업 현황항공산업이란?세계 및 국내항공산업 현황항공운송산업의 규모 및 효과항공산업의 현재와 미래추세참고문헌Part 1. 항공사 조직 분석1) 조직의 개념조직화는 매니지먼트의 순환과정에서 계획기능 다음에 수행되는 관리기능이다. 구체적으로는 구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