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창립 30주년 기념 홍보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14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홍보 방법 및 효과
1) E-홍보관 (별첨1)
2) KISS 프로젝트 (별첨2)
3) E-색채용 (별첨3)
4) E-페스티발 (별첨4)
5) 기타 아이디어 (별첨5)
- 본문내용
-
마이크로블로그(트위터)란?
블로그 + 메신저 형태라고 생각하면 간단하다. 인터넷에 블로거가 올린 한 두 문장 정도
분량의 단편적 정보를 해당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새로운 통신 방식이다. 또한 블로그 내의 이용자 사이에 서로 메시지를 주고받는
형태이다 . 짧은 텍스트 형태이므로, 실시간으로 정보가 업데이트가 된다. 현재 아이폰,
옴니아2등의 스마트폰의 보급으로 인하여 다시한번 조명을 받기 시작하였으며, 앞으로
구글의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폰도 대거 출시될 예정이다.
1) 마이크로 블로그의 예
- 트위터 인기를 점화시킨 김연아 선수 트위터
- 2NE1, 빅뱅으로 인위적인 띄우기를 감행했던 미투데이
2) 타기업 홍보사례
- olleh KT 트위터 홈페이지
3. How
1) 30주년 TF팀 구성
2) 30주년 전용 홈페이지 개설(사내 인력 동원하거나 소싱)
3) 동시에 다수의 파워블로그(패션 카테고리), 기존의 파워블로거 컨택
4) 마이크로 블로그(트위터, 미투데이)를 이용한 홍보시작
5) 전용 홈페이지로의 고객층 및 잠재고객 유인 à 점진적인 인식향상
6) 구체적인 일정계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