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빈폴 해외 진출의 전략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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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분석
브랜드 SWOT 분석
해외 진출의 전략 방안
- 전략의 Logic
- Price 전략
- Place 전략
- Product 전략
- Promotion 전략

결론
본문내용
폴로(POLO)와 이미지 유사
고가격, NO-sale 정책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 증가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전략 미흡
고객의 불편사항을 받아들이기 위한 피드백 시스템 미흡
글로벌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국제적인 인지도 부족
라인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확보의 어려움


글로벌 진출 전략의 LOGIC

브랜드 가치상승을 위한 정면돌파전략
-중국시장을 발판 삼아 미국시장으로 진출
그 후 유럽 및 전세계 시장으로 확대.
공격적으로 진입하여 기존 브랜드들과의 경쟁
-치열한 경쟁을 통한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가치 확보.


미국시장 진출이 성공적이라면?
파급효과가 크며 글로벌 시장 진출 시 유리
미국시장 진출이 실패적이라면?
공격적인 전략은 브랜드를 인식시킬 수 있는 계기로 활용


BEANPOLE.COM

글로벌 의류 웹사이트 구축

-럭셔리 상품과 관련된 온라인 시장 급속히 성장

Fedex와의 제휴를 통한 세계적 유통망 확보

-Fedex의 신속,정확한 서비스, 해외시장에 맞는 배송 서비스

빈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포장을 결합

상류지향 소비층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웹사이트 마련

-빈폴닷컴 내에 그들만의 문화를 교류하는 장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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