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빈폴 해외 진출의 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브랜드 분석
브랜드 SWOT 분석
해외 진출의 전략 방안
- 전략의 Logic
- Price 전략
- Place 전략
- Product 전략
- Promotion 전략
결론
- 본문내용
-
폴로(POLO)와 이미지 유사
고가격, NO-sale 정책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 증가
잠재고객에 대한 마케팅전략 미흡
고객의 불편사항을 받아들이기 위한 피드백 시스템 미흡
글로벌 시장에 대한 노하우와 국제적인 인지도 부족
라인 세분화에 따른 브랜드 인지도 확보의 어려움
글로벌 진출 전략의 LOGIC
브랜드 가치상승을 위한 정면돌파전략
-중국시장을 발판 삼아 미국시장으로 진출
그 후 유럽 및 전세계 시장으로 확대.
공격적으로 진입하여 기존 브랜드들과의 경쟁
-치열한 경쟁을 통한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 가치 확보.
미국시장 진출이 성공적이라면?
파급효과가 크며 글로벌 시장 진출 시 유리
미국시장 진출이 실패적이라면?
공격적인 전략은 브랜드를 인식시킬 수 있는 계기로 활용
BEANPOLE.COM
글로벌 의류 웹사이트 구축
-럭셔리 상품과 관련된 온라인 시장 급속히 성장
Fedex와의 제휴를 통한 세계적 유통망 확보
-Fedex의 신속,정확한 서비스, 해외시장에 맞는 배송 서비스
빈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포장을 결합
상류지향 소비층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웹사이트 마련
-빈폴닷컴 내에 그들만의 문화를 교류하는 장을 마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