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AVER 네이버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4P 분석
발전방향
본문내용
검색 엔진 서비스의 상대적 약점, 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DB 약점
초기부터 카페를 보유하고 회원 수, 인프라 기반 등에 있어서 강점
검색 파트너를 오버추어 코리아로 교체
다음 로드뷰 서비스 제공 (한국만의 특화된 거리검색 서비스 제공)
다음 tv팟, 게임리그 생중계 서비스 강화(각종 중계방송 강화)


국내 포탈사이트로의 확고한 위치
우수한 검색엔진 기술력, 대용량DB 처리능력, 로열티 높은 광고주들을 토대로 국내 인터넷포털 1위
자체기술개발 노하우
핵심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안정적인 수익모델발굴
지식IN, 사전, 도서본문검색, 과거뉴스기사검색 등 꾸준한 검색DB 확충의 결과 월등한 점유율을 기록
일본과 중국에 탄탄한 비즈니스 기반확보에 성공
한게임의 수년간 서비스경험을 통해 얻은 마케팅 노하우와 인프라
운영능력을 토대로 경쟁사대비 가장 우수한 서비스지표기록
디자인과 기능성을 동시에 살린 보기 좋은 화면구성
국내최초의 어린이 전용 포탈 주니어네이버


자체 DB 우선적용으로 인한 폐쇄성
국내에 치우친 검색범위
일본에서의 검색 서비스 부진
구글에 비해 떨어지는 검색의 질과 정확성
포털 본연의 임무에 중점을 둔 구글에 비해 네이버는 종합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
확장성과 자유도가 부족한 네이버 블로그
기타 전문 블로그보다 사진업로드용량문제가 미흡하고, 애드센스같은 외부광고를 달수가 없다


me2DAY가 지난 7월 twitter를 재침
미디어법통과로 IPTV 콘텐츠 사업 가능해짐
일본검색시장진출
09년 2분기부터 미국 서비스 흑자전환
대작게임출시
클라우드 컴퓨팅의 핵심인 자체적인 가상화 기술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NAVER 성공비결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네이버 전략연구 레포트
  • 네이버성공비결마케팅전략나의의견1. 네이버 NAVER 기업소개2. 네이버 NAVER 현황분석3. 네이버 NAVER 기업환경분석4. 네이버 NAVER 성공비결5. 경쟁자 분석(1) 다음 DAUM 분석(2) 구글 Google 분석6. 네이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네이버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네이버 마케팅과 기업전략(1) 컬러마케팅과 스타마케팅(2) 서비스마케팅(3) 차별화된 마케팅(4) 모바일시장 진출과 해외시장 진출9. 결론

  • [네이버 마케팅전략 PPT] 네이버 NAVER 서비스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 제언과 향후시사점연구
  • NAVER마케팅분석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네이버 기업소개(1) 네이버 소개(2) 기업철학2. 네이버 주요 서비스소개3. 네이버 핵심역량분석4. 시장분석(1) 시장상황분석(2) 향후시장전망5. 경쟁자분석 (다음카카오)6. 네이버 SWOT분석 및 전략(1) SWOT분석(2) SWOT분석 바탕으로한 전략제언7. 네이버 STP분석8. 네이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네이버 모바일 활성화위한 프로모션 제언(1) 옥외광고 마케팅 제언1) 실행방안 2) 기

  • [네이버 기업전략] 네이버 NAVER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네이버 미래전략제언및 나의의견정리
  • “네이버”서비스분석성공요인마케팅 SWOT,STP경영전략미래전략제언,나의의견1. NAVER 네이버 서비스소개2. NHN의 경영이념3. 네이버 주요 서비스 소개(1) 네이버 포털과 네이버 모바일(2) 네이버 밴드 (3) 네이버 LINE 4. 네이버의 성공요인5. 네이버의 경영 핵심역량6. 네이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경쟁사 분석(1) 다음 Daum(2) 야후 Yahoo8. 네이버 마케팅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9. 네이버 경

  • [인터넷 마케팅] 쥬니어 네이버(jr.naver.com)의 STP 분석
  • 마케팅을 실시해야했다. 그러나 적절한 세분화로 인해 차별적 마케팅이 가능하게 되었고, 시장내 우위를 점유할 수 있었음.◇ 위상정립(Positioning)- “어린이 전용포털”이라는 시장을 선점함으로써 속성 및 사용자, 해당컨텐츠 영역을 대표하 는 범주에 의한 위상정립 가능.- 어린이 전용 메일, 클럽, 블로그, 숙제도우미 서비스등 편익에 의한 위상정립역시 성공적■ 쥬니어 네이버(jr.naver.com) 사례의 시사점인터넷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따른 포털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사업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새로운 전략제안
  • 네이버의 시장가치분석7. 네이버의 주요사업전략(1) 포털사이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Daum (다음)-Google (구글)3) 현상황분석(2) 엔터테인먼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CJ엔터테인먼트-Gung Ho Online3) 현상황 분석(3) LINE 라인 사업전략1) 사업소개2) 경쟁사분석- 카카오톡- 위챗3) 현상황 분석4) LINE 라인의 마케팅전략8. 네이버의 향후전략 제안(1) NHN 네이버의 향후과제(2) 향후전략 제안< 참고자료 >1. NHN 네이버(NAVER) 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